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 권선시장 흡연가능한 야외 포장마차! 숨은 술집 추천! <캠핑포차>

by 우탕탕 2021. 3. 5.
728x90
SMALL

캠핑포차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수원 권선시장에 있는 흡연 가능한 술집인 <캠핑 포차>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권선시장 근처에 있는데 조금 숨겨진 곳에 있어서 아지트 느낌이 나는 공간이더라고요!

 

song92.tistory.com/52

 

수원 권선시장 불족발맛집 "광자네족발" 낮술로도 제법좋은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권선시장 불족발 맛집! 광자네 족발집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낮술로도 제법 괜찮은 장소이며, 족

song92.tistory.com

예전에 포스팅했던 광자네 족발에서 1차로 먹고 2차로 간술하러 갔던 곳이었는데,

간단하게 잔치국수에 한잔하니 옛날에 수원역 포장마차에서 먹던 기억이 나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 남깁니다.

흡연구역은 2자리뿐

캠핑 포차의 실내입니다.

 

실내공간에서는 흡연이 금지였고, 넓은 편은 아니었던 거 같았어요!

아늑하고 간단하게 술 마시기에는 좋았던 느낌? ㅎㅎㅎ

 

야외에는 포장마차처럼 되어있었고 테이블은 2개 있었습니다. 저 안에서는 흡연이 가능했고, 술도 마실 수 있었어요!

 

흡연하시는 분들이라면 천국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ㅎ

 

술 마시면서 흡연하는 술집이 없어졌기도 하고, 옛날 수원역 포장마차 문화도 사라져서 아쉽기도 했었는데,

여기서 술 마시다 보니 옛날에 수원역에서 포장마차 잔치국수에 소주 한 병 마시고 집 가던 게 생각나는 술집이었어요.

캠핑포차 메뉴판

캠핑 포차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있었어요!

 

찌개류, 탕류, 튀김류, 면류, 꼬치류, 특선 메뉴, 사이드 메뉴 등! 안주 종류가 적은 편이 아녔습니다.

 

가게 이름답게 캠핑할 때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ㅎ

캠핑포차 기본반찬

캠핑 포차의 기본 반찬입니다.

콩나물국? 이랑 메추리알 그리고 계란옷 입힌 햄을 주셨어요 ㅎㅎㅎ

잔치국수

잔치국수를 시키니 김치도 같이 주셨고, 맵게 먹고 싶으시면 넣어먹으라고 어떤 가루를 주셨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꼬치류

모자랄 거 같아서 꼬치류도 시켜서 먹었답니다!

 

수원 권선시장에 위치해 있고 간단하게 포장마차 느낌 내면서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