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화성시 안녕동 짜장면,간짜장,짬뽕,뼈해장국 맛집추천! <궁터중화요리&뼈해장국>

by 우탕탕 2021. 3. 3.
728x90
SMALL

궁터중화요리&뼈해장국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화성시 안녕동에 위치한 짜장면, 짬뽕, 간짜장, 뼈해장국 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많은 기대를 하고 갔던 집은 아니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 남깁니다.

 

우선 매장 앞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편하게 주차를 하고 가게 내부로 들어갔어요!

매장 내부사진

궁터중화요리 & 뼈해장국집 내부 사진입니다.

보통 음식점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었고, 넓은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궁터중화요리&뼈해장국집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중국집이지만 뼈해장국도 같이 하시더라고요!

신기하긴 했는데, 저희도 신기하게 간짜장, 짬뽕, 뼈해장국 이렇게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보통 음식점과 비슷하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짜장면이 5000원인 거 빼고요 ㅎㅎ (5000원이면 저렴한 편이죠?ㅋㅋㅋ)

처음에 주는 물

처음에 주시는 물은 따듯하게 주셨는데 차 느낌이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근데 찬물이 아닌 따듯한 물 주는 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기본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와 깍두기 색부터가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맛있어 보일 뿐만 아니라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

뼈해장국집에서 주시는 것과 같이 김치와 깍두기 고추 쌈장을 주셨어요.

겨자소스도 함께 주셨고, 뼈해장국집에서 먹던 느낌 그대로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간짜장
간짜장

간짜장 먼저 리뷰 남기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으로 맛있었습니다!!

 

근데 다음번엔 위생에 조금만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다음에 또 와야지 했는데, 마지막에 철수세미 조금 한 거 나온 거 보고, 입맛이 뚝 떨어졌어요..ㅎㅎ

그래도 마지막에 결제할 때 철수세미 나왔다고 말씀드렸더니 죄송하다고 사과하시더라고요 ㅠㅠ

 

물론 철수세미 나왔을 때 불쾌하긴 했지만

그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나왔습니다!

 

다음번에도 갔을 때 또 나오면 화를 내겠지만... ㅎㅎ

그 점 제외하고는 저희 셋다 간짜장 맛있다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에피소드 제외하고서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간짜장! 추천드립니다!!!!

위생만 조금 신경 써주세요 ㅠㅠ

짬뽕

다음은 짬뽕입니다! 짬뽕이 깔끔했어요!

 

엄청 찐하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맛이 깔끔해서 짬뽕 먹고도 이것도 맛있다며 셋다 고개 끄덕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정말 요리를 잘하시는 거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굿굿!!

 

하지만 저는 간짜장의 더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

뼈해장국

마지막으로 뼈해장국입니다.

 

사실 제일 큰 기대 안 했던 뼈해장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집에서 무슨 뼈해장국이야!라고 생각을 하면서 이걸 시킨 엄마한테 왜 시켰냐고 그랬는데

반전이에요...... 정말 뼈해장국집에서 먹는 맛이었고, 살코기도 잘 발라지고, 국물도 찐하고............

 

전체적으로 주방에 계신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시는 분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좀 맞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가지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추천드리는 음식점입니다.

 

다음번에도 지나가는 길에 들려서 먹으러 갈게요!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