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역 가볼만한 횟집 / 회식장소 횟집 추천!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 뭐가 있을까?

by 우탕탕 2021. 3. 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수원역에서 가볼만한 횟집인 광명수산 수원역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는 맛집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는 수원역에서 횟집을 가게 되면 가는? 횟집으로 바뀌었네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잔하기에 좋은 횟집/회식하기 좋은 횟집인 거 같습니다.

 

엄청난 가성비도 아니고 회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맛이기에 무난 무난하게 수원역 가면 방문하는 횟집이에요!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판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판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판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판

광명수산 수원역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이 많다 보니 회 순환이 잘되어서 싱싱한 생선을 사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모둠으로 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 4번을 시켰습니다. (광어, 숭어, 방어)

광명수산 수원역점 내부

광명수산 수원역점 내부사진입니다.

리모델링을 최근에 한 걸로 알고 있는데, 깔끔하게 리모델링되어서 좋았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았으며, 코로나로 인해 테이블을 떨어져 앉다 보니 조금 웨이팅을 하고 들어갔네요!

광명수산 수원역점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번데기, 가자미구이? 전, 콩, 옥수수콘, 등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옥수수콘 맛있었어요.

기대 이상으로 달짝 찌 근한 게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맛이 많이 나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어,숭어,방어 39000원 짜리

저희가 시킨 39000원 (광어+숭어+방어) 4번 세트입니다.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엄청 맛있다는 생각이 들진 않지만 그래도 수원역에서 친구들과 만나서 한잔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횟집입니다.

 

가격대나 위치나 생각했을 때 괜찮은 횟집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수원역에서 모임이 있으시다면 1차로 맛있는 거 드시고 2차로 횟집을 가실 때 들리시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