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 권선시장 불족발맛집 "광자네족발" 낮술로도 제법좋은 장소 추천!

by 우탕탕 2021. 2. 1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권선시장 불족발 맛집! 광자네 족발집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낮술로도 제법 괜찮은 장소이며, 족발 주문 시 국물과, 순대도 같이 줘서 아주 푸짐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권선시장족발맛집

#수원낮술장소추천

#수원불족발맛집

 

광자네족발 메뉴판

광자네 족발 메뉴판입니다.

반반족발은 대자로만 주문이 가능했고, 불족발 옆에 hit 보이시죠?ㅋㅋㅋ다양하게 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곱창 볶음, 전골, 편육, 술국, 머리 수육, 오소리감투, 미니족, 등등! 점심 식사하러 가기에도 좋은 광자네 족발집!

국밥충인 저에게 아주 소주 안주로 최적화되어있는 메뉴들만 쏙쏙 모아져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권선시장 초입에 위치해 있었고, 장사가 잘되어서 그런지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광자네족발 별관

저희는 도착하니까 별관으로 안내를 받았고,

광자네 족발집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로 되어있었고, 별관까지 해서 굉장히 넓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처음에 없었는데 저희끼리 얘기하는 게 말이 울릴 정도로 조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자네족발 기본반찬

기본으로 순대와 순댓국, 그리고 무말랭이, 등등 나왔습니다!

처음엔 소맥으로 간단히 마시면서 순대와 순댓국을 먹으니까 아주 좋았습니다.

애피타이저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신나기 시작한 게 이때부터였던 거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순댓국과 순대가 나온다는 점이 정말 광자네 족발집을 가는 이유로 생각해도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광자네족발집 불족발

 

이게 광자네족발집 불족발 중입니다.

셋이서 먹었는데 남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저녁도 안 먹고 간 거였는데 남기다니...............

생각해보니까 포장도 가능했었는데 남긴 거 포장할걸 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수원 사시는 분들이시면 한 번쯤 가봐야 할 곳입니다!

추천드려요!

 

낮술로도 추천드리고 저녁에 간술하러 가시기도 참 좋은 곳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