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 인계동 매운뼈해장국,매운감자탕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내돈내산 후기

by 우탕탕 2021. 2. 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집입니다

 

사실 동네에 있는 걸 알면서도

가보지 않았다가 이번에 방문해봤는데요

 

내돈내산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외부사진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외부 사진입니다.

 

정말 예전부터 있었던 음식점입니다

제가 알기론 원래 삼계탕 전문점으로 알고 있고

감자탕을 안 팔았던 걸로 알았는데,

언제부턴가 감자탕도 간판에 같이 써져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가 보자 하고 방문해봤습니다!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내부 인테리어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내부사진입니다.

 

내부는 넓었습니다.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던 거 같고,

따로 방이 있어서 손님 대접할 때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메뉴판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메뉴판입니다.

 

감자탕부터 시작해서,

묵은지 감자탕, 해물뼈찜, 문어, 갑오징어, 수제 돈가스, 왕새우튀김, 삼계탕 등

 

끌리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감자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감자탕 주문했습니다 ㅎㅎ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기본반찬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와 깍두기, 고추, 양파 쌈장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고요.

일단 소스 종류가 자리마다 배치되어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개인적으로 저 겨자소스 많이 찍어먹는 편인데,따로 말씀드릴 필요 없이제가 알아서 추가해서 먹으면 되니 아주 좋았어요!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셀프코너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셀프코너입니다.

 

셀프코너에는 깍두기, 김치, 양파, 고추, 쌈장, 라면사리, 밥이 있었고,

라면사리와 밥은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고 요.

 

라면사리와 밥이 무한리필인 걸까요?ㅎㅎㅎ

 

저는 밥이랑 라면사리 하나만 가져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성관명품감자탕삼계탕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탑을 쌓아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정말 비주얼 굿굿! ㅎㅎㅎ

 

위에 마늘과 다진 양념까지!ㅎㅎㅎㅎ

 

저희는 먹다가 좀 더 맵게 먹고 싶어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이거 가져다주셨어요

이거 이름 머였지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아무튼 저거 가져다주셔서 넣어서 먹었더니

기존보다 더 맵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혹시 드셔 보시고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저거 주실 거예요!

 

넣어서 드시면 좀 더 얼큰해지니까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생각

 

개인적으로 감자탕만 먹어본 입장으로써는

엄청 우와~ 하면서 먹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라면사리와 밥이 셀프로 있다는 점에서 만족했다.

그리고 맵게 먹는 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저 가루 넣어서 먹으면 좀 더 맵게 먹을 수 있어서 이점도 좋았던 거 같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