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숯불로 구워서 더 맛있는 부천 역곡역 소고기 맛집! "통돼지한마리"

by 우탕탕 2021. 2. 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원래 가려고 했던 고기집을 못 가고

다른 고기집 찾다가 들어갔던 고기집이

존맛탱 숯불향 오지는 고기 맛집이었던

상황이 일어나버렸습니다!

 

그래서

글을 안쓸 수가 없더라고요!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통돼지한마리 입구

바로 부천 역곡역에 위치한

"통돼지한마리 역곡점"

저 입구부터 보이시죠?

고기 맛으로 승부 보겠습니다

라고 걸려있는 거

 

정말 고기 맛으로 승부 보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돼지한마리 내부

역곡역에 위치한 통돼지한마리 내부입니다

저런 테이블과 의자로 10 테이블 남짓 있었습니다

 

통돼지한마리 메뉴판

통돼지한마리 역곡점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다양했어요

돼지한마리 600g으로 해서 판매도 하셨고

부위별로도 판매도 하셨습니다!

 

소갈비살 제외하고

전부 국내산을 사용하시더라고요!

 

일단 국내산이라고 적혀있어서

음~ 다 국내산이군!이라고 먼저 생각했어요ㅋㅋ

(고기 전문가인척ㅋㅋㅋㅋ)

 

아! 그리고

고기집 이름은 통돼지한마리지만

저희는 돼지 안 먹고 최고급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저때는 돼지보다 소였거든요 하하핳ㅎㅎㅎ

 

최고급 갈비살 500g을 주문했습니다!

 

통돼지한마리 수저통

그리고 좀 세심하다고 생각 들었던 부분인데

수저와 젓가락 통 안에 저렇게 다 포장되어있는걸

넣어두셨다는 점에서 저는

아 사장님이 뭔가 다르시다 라고 느꼈어요

 

사소한 거 일 수도 있는데

수저통 열자마자 드는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요!ㅎㅎ

 

통돼지한마리 밑반찬

그리고

통돼지한마리 역곡점

처음에 주시는 밑반찬입니다!

 

다양하게 많이 주시죠?

피클부터, 파채, 계란찜, 된장찌개, 김치, 열무김치, 마늘, 쌈채소 등!

 

"된장찌개와 계란찜 주문했냐고요~?"

 

아닙니다~

바로 기본 반찬에 포함입니다!

다 주시더라고요!

 

진짜 사장님 최고 최고 ㅠㅠ

 

항상 고기집 가면 따로 주문했던 게

다 기본 반찬입니다 :)

 

된장찌개도 계란찜도 다 맛있었고

파채를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묘하게 계속 끌리던 파채...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숯불!

보이시죠?

숯불로 준비해주십니다

 

이래서 고기에 숯불향이 가득하게 먹을 수 있는 집 ㅠㅠ

숯불로 구워서 더욱 맛있는 고깃집!

 

화력조절방법

옆에 화력조절 방법도

적어놔 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걸 사진 찍고 못 보고 있다가

사장님이 불 조절해주셨어요 허허허..

 

숙성실 및 소갈비살 500g

드디어 나왔습니다

 

숙성실에서 숙성되고 있었던

갈비살 500g!

 

고기가 정말 숙성이 잘되었는지

맛깔나게 생겼었어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고기 숙성실도 따로 있었어요

 

고기에 대해 잘 알고 계셔서 그런지

숙성된 고기를 판매하시나 봐요 ㅎㅎ

 

추가반찬코너

추가 반찬코너입니다

 

추가로 반찬 이용하실 분들은셀프예요~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소갈비살 사진

갈비살을 구워봅시다~

 

근데 원래 갈비살이

이렇게 길게 나오는 건가요?

 

뭔가 적응이 안되던데

원래 이런 거였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치 구워 먹을 수 있게

참기름에 김치를 따로 주셨어요

 

묵은지가 아니어서 그런지

이 김치는 쏘쏘 했답니다ㅎ

 

소갈비살 사진

갈비살에 소금 살짝 찍어서 먹었더니

입안에 숯불향이 나면서

갈비살이 녹더라고요 ㅠㅠ

 

아 포스팅하는 지금도

먹고 싶은 소갈비살.......

 

돼지고기 불판

아 뭔가 아쉬움이 진하게 남아

삼겹살 1인분에 비빔냉면을 추가했습니다

 

일단 불판을 갈아주셨고ㅎㅎ

 

삼겹살 1인분

숙성고에서 나온 삼겹살 1인분!

 

삼겹살은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했지 모예요 ㅠㅠ

 

삼겹살 구워주실 때

여자친구가 사장님에게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라고 했는데

 

저도 속으로 말하고 싶었는데

입 밖으로 안 나오더라고요 ㅠㅠ

(이제야"사장님 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 고기들은

곧 내 뱃속으로 가리라~

 

주문했던 냉면도 나왔습니다!

 

아 사실 저 비주얼은 아니고욬ㅋ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은 나머지 위에 있던

다진 양념랑 저 고명들을 옆으로 밀어버렸는뎈ㅋㅋㅋㅋ

 

사진안찍어가지곸ㅋ

급하게 계란만 원위치 시켰어욬ㅋㅋㅋㅋ

 

근데 진짜 냉면 맛있었어요!

 

참기름이었나??

암튼 엄청 고소하면서 맛나가지고

삼겹살이랑 같이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진짜 강추!

 

아! 그리고 사장님이

환타 서비스 주셨어요 하핳ㅎㅎㅎ

 

마무리로 서비스로 주신 환타마시니까

먹었던 고기들이 다 소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폭식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고기집입니다!

 

강추 강추!

 

지금까지

부천 역곡역 근처에 위치한통돼지한마리 고기집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