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인계동에 곱창맛집 떳다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by 우탕탕 2021. 2. 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인계동에 위치한 곱창 맛집"신촌황소곱창 인계 직영점"에 대해서 후기를 남기려고합니다.

이 집이 신촌에서 유명하다고 했던 곱창집이라고 소문을 많이 들었는데, 인계동에도 직영점으로 생겼다고 해서

예전에 방문을 했었는데, 그때 기억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위치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위치

신촌황소곱창집의 위치는 인계동 메인사거리죠? 무비 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 해 있어서, 위치상으로는 찾아가기 참 좋은 곱창집입니다.

 

◆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내부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내부사진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내부사진입니다.

다른 곱창집들과 마찬가지로 원형 테이블에 의자는 수납할 수 있는 드럼통 모양의 의자로 있습니다.

테이블은 개수는 많이 있었고 분위기는 포장마차 느낌의 분위기로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참 좋아합니다ㅎㅎ

 

◆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메뉴판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메뉴판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인 황소곱창이 200g에 18000원, 대창은 200g 19000원 등 막창, 벌집, 염통, 양, 생모둠 등 팔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황소곱창 1인분과 대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기본 반찬

신촌황소곱창 기본반찬

신촌황소곱창 기본 반찬입니다.

전에 갔을 때, 간과 천엽을 기본으로 주셨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처음에 간, 천엽을 가져다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쭤봤더니 천엽은 없고 간은 있다고 하셔서 그거라도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간천엽을 안 주신다면 달라고 말씀드려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이게 정말 얼큰하면서 맛있었어요! 이건 진짜 강추!  완전 소주 안주!

 

◆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 곱창과 대창

곱창1인분 대창1인분

신촌황소곱창 인계직영점에서 주문한 곱창 1인분, 대창 1인분입니다.

부추와 버섯, 감자가 함께 나오고, 이모님께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불 줄이고 불러 달라고 합니다.

말씀해주신 시간이 지나고 이모님을 부르면 이모님이 가위로 다 해주시고 마지막엔 기름까지 쫙 빼서 가져다주세요.

다 익은 곱창과 대창을 소금장에 찍어서 부추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처음에 방문했던 느낌과 비교하자면 이번 방문했을 때는 예전과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쁘셔서 그런지, 맛도 전과 조금 다른 느낌이었고 벨이 없어서 목소리로 크게 불렀는데도 반응이 없어서 무안했었어요.

 

이렇게 좀 아쉬운 후기를 쓰지만 정말 맛있게 다 먹고 나온 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인계동에 곱창을 드시러 가실 일 있으면 신촌 황소곱창 인계직영점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