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 맛집] 세류동 한우곱창전문 곱창,대창,곱창전골 가성비 동네맛집!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

by 우탕탕 2021. 1. 2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이렇게 추운날 가끔씩 곱창, 대창, 곱창전골 등 내장류가 끌릴 때가 있더라고요! ㅎㅎㅎ

맛도 있지만 기름지면서 그 곱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곱창집을 찾아보다가

우리 동네에 있는 숨은 곱창, 대창, 곱창전골 맛집을 찾았습니다!

 

그곳은 바로 수원 세류동에 위치한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

 

#수원맛집

#세류동맛집

#명품황소부추곱창세류점

 

다른 곱창집에 비해서 금액도 저렴하고,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낮지 않으며,

제가 최애하는!! 좋아하는 생간, 천엽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수원 세류동 숨은 맛집!

바로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을 소개하겠습니다!

 

 

한우모둠한판 중(750g)

 

 

수원 세류동 곱창, 대창, 곱창전골 맛집!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우선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의 위치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5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나가다가 곱창집 생긴 걸 보고

몇 번 갔었는데 갈 때마다 사진을 안 찍고 먹기 바빴지 뭐예요 ㅎㅎ

 

 

명품황소부추곱창 내부 인테리어
명품황소부추곱창 내부 인테리어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 내부입니다

고깃집이나 곱창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원형 테이블에 옷을 안에 수납할 수 있는 원형의자입니다

다들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해요 ㅎㅎ

 

고깃집이나 곱창집 가면 대부분이 이런 인테리어더라고요!

 

 

명품황소부추곱창 메뉴판

 

 

다음으로 명품황소부추곱창 세류점 메뉴판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 곱창전골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식사메뉴(내장탕, 육개장, 해장국, 누룽지탕, 갈비탕, 민물새우탕, 오징어볶음)부터

특별 메뉴(동태탕, 민물새우탕, 대구 막창, 삼겹살, 된장찌개, 청국장, 순두부) 등등

점심 식사하러 가도 되는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

 

한우모듬한판은 소, 중, 대로 나눠서 주문할 수 있었고

곱도리탕... 아 이건 나중에 꼭 먹어보고 싶은 메뉴 ㅠㅠ

그리고 곱창전골도 있었어요!

 

한우모듬한판하고 한우곱창모듬하고 차이가 궁금해서 여쭤봤는데

양의 차이라고 하네요! 모듬한판보다 양이 적데요!ㅎㅎ

 

추가로 더 드시고 싶으시면 추가로 주문해서 드실 수도 있으니

처음 주문은 모듬한판으로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한우모듬한판 중(750g)과 곱창전골 중 을 주문했습니다

 

 

곱창의 효능

 

 

곱창의 효능이 있다는 걸 아셨나요?ㅋㅋㅋㅋㅋ

 

본초강목이나 동의보감에 의하면

곱창은 따듯한 성질이 있어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노인이나 체질 허약자, 손발이 찬 사람에게 아주 좋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 주며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 해소, 장내 해독 살균에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피로 해소와 노약자의 양기부족, 골다공증에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명품황소부추곱창 기본반찬
명품황소부추곱창 기본반찬
명품황소부추곱창 기본반찬

 

 

명품황소부추곱창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눈으로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반찬들이에요!

 

오른쪽 위에 보이시는 김치와 부추, 콩나물, 파김치는

곱창모듬이 나오면 바로 올라가게 되겠죠? ㅎㅎ

 

그리고 저 계란은 항상 간장에 있는 것만 봤는데

색다르게 되어있네요 ㅎㅎ

 

 

명품황소부추곱창 기본반찬

 

 

드디어 기본 반찬에 나오는

저의 최애 생간! 도 나왔어요 ㅎㅎ

 

생간, 천엽은 기본 반찬으로 주신다고 합니다

 

이날은 천엽이 다 떨어져서 간으로 만족했어요 ㅠㅠ

 

저희 가족은 생간을 많이 안 좋아해서

제 앞으로 가져와서 개인 술안주 하기로 ㅎㅎㅎ

흫ㅎㅎ 지금 사진으로 봐도 너무 좋네요ㅎㅎ

 

 

한우모듬한판 중 (750g)
한우모듬한판 중 (750g)
한우모듬한판 중 (750g)

 

 

생간에 소맥을 마시다 보니

한우모듬한판 중(750g)이 나왔습니다

 

바로 올라가야 할 파김치, 김치, 부추 콩나물을 올리고 기다려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진짜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은 ㅠㅠ

 

 

 

곱창이 노릇노릇하게 익어지고

맛있게 소주 한잔에 캬~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ㅎㅎㅎ

 

역시 먹기 위해 사는 거 아니겠어요?ㅋㅋㅋ

먹을 때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곱창 안에 곱도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곱창ㅎㅎㅎ

 

진짜 수원 세류동에 숨은 동네 맛집!

가성비도 오지고 맛도 오지고 ㅠㅠ

 

이렇게 곱창에 술을 먹다 보니

국물에 소주도 한잔 끌리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곱창전골 중도 시켰었다는 걸 잊으시면 안 됩니다!

이제 곱창전골도 리뷰해볼게요 ㅎㅎ

 

 

곱창전골 중

 

 

벌써 칼칼해 보이는 곱창전골 보이시나요?

크..... 배부를 땐 국물에 소주만큼이나 좋은 게 없죠 ㅎㅎ

 

곱창전골 사진 감상하고 오시죠! ㅎㅎ

 

 

곱창전골 중

 

 

벌써 국물 위에 곱창들이 많이 보이시죠?

곱창전골에 곱창 양도 어마어마했었어요 ㅎㅎ

 

 

곱창전골 중

 

이렇게 퍼서 소주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곱창전골도 맛있었어요 ㅎㅎ

 

정말 한우모듬한판이랑 곱창전골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맛집이랑 정보 가지고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