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춘천 퇴계동 맛집] - 포차같은 오필승닭발 리얼 후기

by 우탕탕 2021. 1. 1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춘천 퇴계동에 위치한 오필승닭발 남춘천점입니다

제가 여기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살면서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닭 목살구이를 판매하더라고요

어떤 맛일지 궁금증이 생겨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맛집이라고 말해주는 거 같은 느낌이 드는 외관입니다

닭발 전문점인데 저의 목적은 닭 목살구이였어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메뉴라 끌렸거든요!

 

 

퇴계동에 위치한 오필승닭발 남춘천점 내부는

동그란 원형 테이블 4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좌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야외에도 먹는 공간이 있던거 같은데 저는 다 먹고 나오면서 알게 되었네요

밖에서 먹었으면 좀 더 분위기 있을 거 같아요!

 

오필승닭발 남춘천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여러 가지 다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진심으로!!

 

제가 방문한 이유도 메뉴판을 보고 다 좋아하는 메뉴들만 있어서 방문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술안주로도 최고인 메뉴들만 모아서 장사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진짜 최애 메뉴를 총집합해놓으셔서 ㅎㅎㅎ 저에겐 종합 선물세트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메뉴판을 보자마자 닭발, 숯불닭갈비, 삼겹살, 갈매기살, 똥집, 껍데기, 막창,

꼼장어, 족발, 새우구이, 오징어 양념구이, 닭 목살구이, 진심 다 먹고 싶었어요!

 

얼큰 해장라면으로 해장까지 마무리하고 집 가고 싶은데ㅠㅠ 배에 들어갈 양은 정해져 있으니 신중하게 골랐습니다!

 

닭 목살구이 2인분, 숯불닭갈비 1인분, 계란찜이랑 날치알 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유독 눈에 띄는 건빵 튀겨서 설탕 묻혀놓은 거 ㅋㅋㅋㅋㅋ

군대 때 많이 먹었던 음식이라 제일 먼저 손이 가기도 했던 건빵이네요ㅎㅎ 반가웠던 건빵 ㅋㅋㅋㅋ

 

 

메뉴 주문하고 나서 기본 반찬과 함께 숯불을 이렇게 가져다주셨어요!

좀 더 따듯해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했던 닭 목살 구이가 나왔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설레기도 했고 궁금하기도 했어요!

닭고기는 많이 먹어봤어도 닭 목살구이는 접해본 적이 없었거든요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구워보았습니다 

 

 

이렇게 닭 목살구이와 떡을 올려서 구워줍니다

역시 뭐든지 잘 구워야 맛있으니까 열심히 구웠어요 ㅎㅎ

 

 

굽는 도중에 나온 계란찜!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죠?

진짜 촉촉하고 공깃밥 한 공기를 뚝딱해버릴 수 있는 맛이었어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정말 먹고 싶어 지는 ㅠㅠ 배고파지는 사진이네요

꼭 시키세요! 배부르지 않으시면 두 번 시키세요!!ㅠㅠㅠ

 

 

날치알 밥 주문한 것도 나오면서 김치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날치알 밥은 나오자마자 사진 찍을 생각도 못 하고 비벼버렸어요 ㅋㅋㅋ

근데 진짜 날치알 밥도 추천.......

뭔가 춘천 퇴계동 오필승 닭발 남춘천집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기억밖에 없네요ᅲᅲᅲ

진짜 저 날치알 밥도 진짜...... 꼭 드세요 꼭이요!!!

 

날치알 밥이랑 계란찜에 소맥 호로록 마시다가 보니

닭 목살 구이도 다 구워져서 먹었는데 와 뭔가 처음 먹어봤는데 쫀득쫀득하면서

그 소금장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뭐랑 비교를 해야 하지....?

암튼 술안주로 최고..... 또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쫀득쫀득한 맛ㅠㅠㅠ!!!

 

닭 목살구이를 먹다가 다 먹어갈 때쯤 숯불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초벌을 해서 주셨기 때문에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

텀이 끊기지 않게 먹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숯불닭갈비도 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닭갈비를 먹어서 좋았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은 뒤 뭔가 못 먹어본 메뉴가 아쉬워서

무뼈 닭발과, 닭 날개, 주먹밥을 포장해서 숙소 들어와서 한잔 더 했답니다!

닭발은 숯불 향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포장해서 그런지 좀 식었는데 다음엔

오필승닭발 남춘천점 매장 안에서 숯불로 구워서 따듯한 걸 먹고 싶어요!ㅎㅎ

정말 춘천을 간다면 다시 가보고 싶은

제 최애들만 메뉴로 모아둔 맛집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