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부천 역곡역 맛집] 가성비 뼈다귀해장국집 - 복사골뼈다귀해장국 리얼 후기

by 우탕탕 2020. 12. 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부천 역곡역 맛집!

역곡동에 위치한 뼈다귀 해장국집!

 

바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입니다

겨울철이니만큼 해장국집을 자주 찾게 되는데요

여러 해장국 중에서도 뼈다귀해장국을 빼놓을 수 없죠?

 

부천 역곡역에 위치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외부 사진은 까먹었습니다 ㅠㅠ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 내부사진입니다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의자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사람이 많아 의자 테이블은 꽉 차 있었고

저희는 좌식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 메뉴판입니다.

 

정말 놀랄 정도의 저렴한 가격대더라고요!

이 정도로 가성비 있는 뼈다귀해장국집이 여기 있었다니!!

 

요즘 6000원으로 어딜 가야 뼈다귀 해장국을 먹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메뉴판에 적혀있지만

얼큰하게 드실 분은 주문 시 미리 말씀해달라고 쓰여있어요!

참고하세요!

 

저는 사진 찍은 후에서야 발견해서 주문하지 못했답니다!ㅠㅠ

 

그리고 뼈다귀해장국이

가격대별로 양이 다르다고 하는데

한번 알아볼까요?

 

부천 역곡역에 위치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에서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가격대별로 양을 사진으로 해놓아 주셨더라고요!

 

그리고 저 밑에 문구...

우리 모두 함께해요 더 나은 세상을...

 

어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없어지는

그날을 기대해봅니다ㅠㅠ

 

뼈다귀가 좋은 점도 액자로 해서 걸어 두셨더라고요

 

뼈다귀를 드시면

피를 맑게 하고 적혈구를 생성하게 하며

골다공증 성인병 예방과 몸을 따뜻하게 하고

칼슘 등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에는

벽에 많은 글들이 적혀 있었는데

음식을 기다리면서 하나하나 읽어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 글들을 하나씩 읽어보다 보니

사장님께서 많이 배우신 분이 아니실까란 생각을 문득해봅니다 ㅎㅎ

 

좋은 건 나눠야 한다죠? ㅎㅎ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의 밑반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겨자소스!

그리고 고추 마늘 쌈장, 깍두기를 주시더라고요

김치는 따로 없었던 거 같았어요!

 

고추는 매운 고추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고

마늘은 먹다 보면 강력한 거 하나씩 나오더라고요 ㅎㅎ

만족합니다._.

 

위에 사진은 뼈다귀해장국

소와 중의 양입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게 중이고

오른쪽 위에 있는 게 소입니다

 

사진으로 양을 대략적으로 파악하고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소로 시켜서 먹었어도 배부르게 먹었을 거 같아요!

 

어마어마한 가성비의 끝판왕인

부천 역곡역 역곡동에 위치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

 

맛은 보통 뼈다귀 해장국집이랑은

살짝 달랐던 거 같아요!

 

국물 맛이 조금 다르긴 한데

특이하게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ㅠㅠ

 

국물 맛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어요 ㅎㅎ

 

살코기는 잘 발라지고 살코기 양도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완전 대만족!!!

 

가성비 끝판왕답게

진짜 놀랍고 배부르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끼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ㅎㅎ

사장님께 정말 감사하네요 ㅎㅎ

 

부천 역곡역 역곡동에 위치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장 가격은 다르니

미리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또 적혀있던 글귀를 지나치면서 봤는데

고객님에 대한 글과

부부에 대한 글들도 적혀있더라고요~

 

정말 다음에 또 와서 먹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음식도 따듯하고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고 나오면서도 마음이 따듯해지면서 나왔네요 ㅎㅎ

 

아맞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던거 같구요

길거리에 주차가 되어있긴 했었어요!

 

여기까지

부천 역곡역 역곡동에 위치한 복사골뼈다귀해장국집 내돈내산 리얼 리뷰였습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