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부천 역곡역 맛집] 가성비 고기맛집 착한 돈삼이네 내돈내산 후기

by 우탕탕 2021. 1. 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역곡역에 위치한

착한 돈삼이네 고깃집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부천 역곡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착한 돈삼이네 고깃집은

제가 예전에 역곡역 앞 쪽으로 지나가다가 외관보고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한 고깃집이었어요!

 

 

지나가다가 외관을 보고 끌려버린 고깃집, 지나가면서 눈길을 사로잡은 1인분(200g)의 7800원!

가격도 정말 저렴한 편이었지만 들어가서 고기를 먹는 순간 들어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던 음식점입니다 ㅎㅎ

 

 

우선 착한 돈삼이네 메뉴들입니다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지는 못 봤었지만 들어가기 전부터 봤듯이 여기를 들어오면 바로 생고기를 주문해야겠죠?ㅎㅎ

7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어떤 고기가 나올지 의문이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정말 저렴하게 파셔서 남는 게 있을까 싶어요 ㅎㅎ

 

 

고기를 나오자마자 철판에 올려버렸네요 ㅎㅎ

우선 고기의 질이 좋아 보였고 단일 메뉴로 시켜먹었던

삼겹살 목살 항정살 껍데기 등등 부위가 골고루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식판에 나왔던 밑반찬마저 철판행..ㅎㅎ

고기 기름에 구워 먹어야 제맛인걸 알기에 바로 올려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한쪽 벽에 적혀있었는데

물, 소금(기름) 장 앞치마는 셀프서비스라고 적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새벽 2시까지라고 적혀 있었고

추가로 반찬을 이용할 수 있게 셀프서비스 바를 해놓으셨더라고요!

 

저는 추가로 반찬을 가지러 갈 일이 없어서 셀프서비스 바에 무엇이 더 있었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ㅎㅎ

 

 

실내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등 기대는 의자는 한편에 소파처럼 있었고 나머지 의자들은 보통 고깃집 가면 있는 드럼통 같은 의자였어요 ㅎㅎ

 

 

고기의 겉면을 다 굽고

가위로 잘라서 속을 굽는 중에 찍었답니다!

 

생고기로 판매하시다 보니 정말 골고루 여러 가지 부위가 있죠?

목살, 삼겹살, 항정살, 껍데기? 정도인가 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고기를 다 굽고 나서 한 점을 들어서 먹었는데 진짜 고기가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뭐 고기가 다 비슷한 고기라지만 착한 돈삼이네에서는 여러 가지 부위의 고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

78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도 큰 장점이에요!

정말 가성비 좋은 고깃집이 역곡역 근처에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ㅎㅎ 처음에 고기 불판 닦으라고 주신 기름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돼지껍질 이었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에 먹었는데 진짜 쫄깃쫄깃한 식감이 대박이였답니다ㅠㅠ

 

 

제가 먹고 싶어서 시킨 묵사발!

맛은 그냥 묵사발 맛이었고 고기 다 먹고 마지막에 국물 한번 시원하게 들이켜니까

소화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된장찌개는 맛있었어요!

저는 역시 고기 먹을 땐 김치찌개보다 된장찌개를 더 선호하는 편인가 봐요ㅎㅎㅎ

굿굿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었는데

제 기준으로는 좀 느끼한 면이 있었어요

고깃기름이 많아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느끼하긴 했었어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근데 말은 이렇게 해도 진짜 거의 다 먹어버렸지 모예요... 허허허..

부천 역곡역에 가실 일 있으시면

고기 먹으러 착한 돈삼이네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여기까지 부천 역곡역 근처에 위치한

착한 돈삼이네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