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수요미식회 맛집! 중식당 "중화루" 메뉴 뭐가 있을까?

by 우탕탕 2021. 2.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중화루 후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는 정말 유명한 중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중화루" 짜장면이 맛있다길래

짜장면 먹을 겸 차이나타운도 나들이할 겸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중화루에 다녀왔습니다.

 

중화루 정문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중화루의 모습입니다.

오래된 건물 외관에 우리 집 맛집이야 라고 말해주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운 좋게 대기는 하지 않고 바로 앉았습니다!

 

중화루 내부

중화루 내부입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볼법한 옛날 중국집 음식점 분위기를 내고 있더라고요.

기대하며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중화루 메뉴판

중화루 메뉴판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다 찍은 나도 참 대단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점들 메뉴판 정보 알려주는 블로그 할까 고민..........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찍을 때 세상 참 열심히 찍는 듯요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많은데 주문한 건 탕수육 유니 짜장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화루 기본반찬

어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단무지와 양파 춘장을 기본으로 나옵니다.

 

중화루 탕수육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탕수육도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큼지막하게 튀겨 나와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했어요!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유니 짜장면 맛있었어요! 굿굿!

인천사람이 아니라 자주 먹으러 오진 못하지만 ㅠㅠ 

우리 집 근처에도 짜장면 맛집 있으니까 ㅠㅠ

 

볶음밥도 진짜 맛있고 전반적으로 아 맛있는 집이구나?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ㅠㅠ

 

혹시 인천 차이나타운 나들이 가실 일 있으시면

중화루 한번 들려서 유니 짜장이랑 다른 거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ㅎㅎ

일단 저 세 개 조합에 짬뽕국물 있으면 진짜 최고더라고요 ㅎㅎㅎ

 

으 이 밤에 이글 쓰는 내가 싫다........

 

그리고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