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양평 숯불 소고기맛집! 정육식당 "양평한우마을" 내돈내산 찐맛집 인정! /SBS 모닝와이드TV 소고기맛집

by 우탕탕 2021. 2. 1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번에 양평에 있는 가성비 정육식당!

"양평한우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진짜 고기 맛집이 양평에 있었습니다!

양평까지 가서 고기를 먹었냐고 하실 수도 있지만..

양평한우마을의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바로 양평한우마을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평한우마을 입구

양평한우마을은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04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육매장에서 고기를 구매해서 식당에서 먹는 정육식당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사실 처음엔 500g에 58000원이 저렴한지도 몰랐고 500g으로 배가 차겠어?라고 생각하고 우선 정육매장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양평한우마을 정육매장

왼쪽에 있는 곳이 정육매장이고, 저기서 고기를 구매해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로 들어가면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우선 정육식당 위에 한우 모둠(2인분) 500g에 58000원 / 등심(2인분) 500g 65000원이라고 간판에 써져 있더라고요.

 


제일 먼저 양평한우마을 정육매장 내부사진을 둘러보고 오겠습니다!

양평한우마을 정육매장 내부

위에 이미지들처럼

고기 별로 금액이 붙어있었고 정말 소고기 종류가 많았습니다!

특히 새우살을 좋아하는 저는 새우살 있는 고기를 먹을까 했는데 가격대가 좀 있긴 하더라고요!

(제가 소고기 시세를 몰라서 저렴한 편인지는 판단해주세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한우 모둠 선택하고 사장님께 둘이 먹기 양 안 적은가 여쭤봤더니

둘이 먹으면 한우 모둠(500g) 먹으면 괜찮을 거라고 하셔서 한우 모둠(500g)만 샀습니다!

 

한우 모둠의 구성은 등심+안심+우삼겹+차돌박이+업진살+채끝살+부챗살 중 4가지였고 2등급이었습니다.

 

 

양평한우마을 한우모듬(500g)

한우 모둠(500g) 58000원에 구매완료!

육사시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다음에 더 많은 인원이 왔을 때 먹어야지 ㅠㅠ

 

식당으로 이어진 연결다리

정육매장에서 오른쪽 문으로 나오시면 식당과 연결되어있는 다리가 있습니다!

연결다리 밑에 연못 같은데 다 얼어있더라고요! ㅎㅎㅎ

 

양평한우마을 실내

양평한우마을 실내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 뒤로는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공간이었고

입구 앞쪽으로는 그냥 신발 신고 앉아도 되는 곳이었습니다.

 

양평한우마을 기본반찬

양평한우마을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 양파절임, 명이나물, 상추, 고추, 김치, 마늘, 쌈장, 소금 이렇게 나왔습니다.

명이나물을 주신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ㅠㅠ

 

정육식당 메뉴판

그리고 식당에서도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먹을거리가 진짜 많았어요!

식사류부터해서 안주류, 그리고 양념꽃게장, 국밥, 돼지양념갈비 등 ㅠㅠ

진짜 너무 다양하게 다 먹고 싶었지 뭐예요!

 

공깃밥 하나와 된장찌개는 빠질 수 없으니 추가 주문 완료!ㅋㅋㅋㅋㅋ

 

양평한우마을 불판

기다리고 있었더니 이렇게 숯불로된 불판이 나왔습니다!

화력이 어마어마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서 먹는 거랬는데

빠르게 먹기 위한 불의 온도였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삼겹

사장님이 우삼겹은 은박지에 올려서 구워 먹으라고 하셔서 은박지 위에 우삼겹부터 사이드로 올려놨습니다!

뜨거운 불에 올려도 얇은 고기라 컨트롤이 안될 거 같긴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평한우마을 등심(?)

새우살과 같이 있는 이 부분이 등심일까요?ㅠㅠ

맛있게 먹기만 할 줄 알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야심 차게 제일 먼저 올려보았습니다!

 

양평한우마을 등심(?)

불판 위에서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소고기는 구울 때 정성이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맥

그리고 고기 먹는데 빠질 수 없는 소맥!

이날은 술을 마시기 위해 근처에 숙소를 잡아놨다는 사실!

마음 편히 술을 마실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평한우마을 새우살(?) 등심(?)

 

먼저 새우살로 보이는 부분을 잘라냈습니다! ㅎㅎㅎ 따로 맛을 보기 위해! ㅎㅎㅎ

이 부분 정말 사랑스러운 맛이 나는 부분입니다.

적절한 기름기와 함께 살짝 대창 먹는 기분인데 정말 맛있는 부위!!!!

 

양평한우마을 우삼겹

우삼겹도 사이드에서 잘 익고 있길래 가운데로 더 구워주고 소금에 촵촵~!

아주 우삼겹도 잡내 하나도 안 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삼겹 기름에 김치를 구워 먹어 보자고 했으나........

구워 먹어 보니 사실 맛이 그냥 그랬다... 실패 ㅠㅠ

 

양평한우마을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괜찮게 먹었다!

개인적으로 좀 더 찐했으면 어땠을까 싶은데

이런 말 생각하면서도 난 정말 잘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고기 먹을 때 빠지면 안 되는 메뉴 중 하나! ㅎㅎ

 

양평한우마을 안심(?)

안심(?)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이 고기도 뭔가 비주얼이 살코기만 있어 보여서 질길 줄 알았는데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양평도 소고기가 유명한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다 맛있는 거지 ㅠㅠㅠㅠㅠㅠ 감동

 

양평한우마을 채끝살(?)인가 업진살(?)인가 부채살(?)인가

마지막으로 4점 있었던 이 의문의 고기까지 먹으면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이 고기는 자르지도 않고 크게 먹자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의 풍미를 크게 느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모닝와이드 맛집?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보였던 모닝와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모닝와이드 맛집이었던 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부르게 먹고 잘 나왔습니다~~

 

정육식당 외관

전반적으로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고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부모님을 모시고 오려고 생각 중인 양평 소고기 맛집!

 

기억에 남을만한 양평 소고기 맛집 인정합니다.

다음번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