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가는길 역대급 맛집! <김가네 서해짬뽕>

by 우탕탕 2021. 3. 13.
728x90
SMALL

최근에 서천에 동백꽃을 보러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 숲을 다녀왔습니다. 동백꽃을 보고 나니 배가 고파서 나오는 길에 보였던 김가네 서해짬뽕집.. 허기를 달래러 들어갔던 집이었지만, 역대급 맛집이었습니다. 서천 동백나무숲 구경 후 우연히 들렸던 맛집 <김가네 서해짬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가네-서해짬뽕-풍선인형
김가네 서해짬뽕 입간판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가는 길에 손을 흔들고 있던 김가네 서해짬뽕 풍선인형ㅋㅋㅋㅋㅋ 정말 시선 강탈했던 풍선인형이었는데ㅋㅋㅋㅋ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을 구경을 하고, 나오던 길에 점심을 먹고 가자는 얘기와 함께 저 손 흔드는 인형에 홀린 듯 주차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은 9~10대 정도 주차할 넓은 공터가 있었고, 주차하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 숲 여행기 링크도 남겨두겠습니다!

 

2021.03.12 - [여행 (travel)] - 서천 봄 힐링 여행지 <마량리 동백나무숲, 동백정> 동백꽃 나들이 추천!

 

서천 봄 힐링 여행지 <마량리 동백나무숲, 동백정> 동백꽃 나들이 추천!

서천 봄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동백정은 봄에 방문하시게 되면 빨간 동백꽃이 이쁘게 펴져 있는 걸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백정에서 보는 일몰이 아주 이쁘기로

song92.tistory.com

김가네-서해짬뽕-외관사진
김가네 서해짬뽕 외관사진

 

김가네 서해짬뽕 외관 사진입니다. 외관은 보통 음식점 같죠?ㅎㅎㅎㅎ

 

김가네 서해짬뽕집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는데, 평일에는 2시 30분~4시 30분, 주말에는 3시~4시였습니다.

쉬는 날은 딱히 정해져 있진 않으신가 봐요! 혹시 모르니 연락 한번 해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재료 원산지는 김치, 소고기, 해물을 제외하고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김가네-서해짬뽕-메뉴판
김가네 서해짬뽕 메뉴판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가는 길에 있는 김가네 서해짬뽕집 메뉴판입니다.

 

면류, 밥류, 요리류, 주류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었던 공깃밥 무한리필! 무조건 면으로 시켜먹고 공깃밥을 받아서 말아먹겠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ㅋㅋㅋ면과 밥의 가격이 같았거든요. 그렇다면 면을 먹고 밥을 리필해서 말아먹는 게 이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저희는 서해짬뽕, 차돌짬뽕, 쟁반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서해짬뽕-사진
서해짬뽕

제일 먼저 후기를 작성해볼 짬뽕은 서해짬뽕입니다. 쉽게 해물짬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서해짬뽕은 메인 짬뽕답게 주꾸미부터, 오징어, 홍합 등 해산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고, 이 서해짬뽕을 맛보자마자 "아 기본 이상은 하는 짬뽕집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 짬뽕국물 베이스에 해산물이 들어가서 조리를 해주시니, 정말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의 표본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홍합을 까서 넣어주신 점이 좋았고, 해물도 질기지 않았고, 맛도 해물짬뽕답게 바다같이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 맛이었습니다. 시원한 해물짬뽕을 좋아하신다면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서해짬뽕을 추천드립니다.

 

차돌짬뽕-사진
차돌짬뽕

 

다음으로 차돌짬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쉽게 고기짬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 이건 일단 박수부터 치고 시작해야 할거 같아요!!!! 제 입맛에 딱 맞는 차돌 짬뽕이었습니다. 진짜로 맛있었어요! 정말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가네 서해짬뽕집>을 가신다면, 사실 해물짬뽕보다 이 차돌짬뽕을 추천드릴게요. 분명 기본 베이스는 같은 짬뽕 국물이 였을텐데, 서해짬뽕과, 차돌짬뽕의 국물 비교를 해봤는데, 차돌짬뽕이 고깃기름이 져서 그런지 더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차돌짬뽕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니까 아주 든든하게 한 끼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아 이건 다시 가서 먹고 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서천에 사시는 분들 부럽습니다ㅠㅠㅠ

 

쟁반짜장-사진
쟁반짜장

 

마지막으로 쟁반짜장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쟁반짜장은 기립박수를 치고 시작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쟁반짜장은 평소에 먹던 쟁반짜장이랑 맛이 달랐습니다. 그 시작 맛이 달라요 ㅠㅠ 아니 제가 엄청난 미식가는 아니지만, 이 쟁반짜장은 평소에 먹던 쟁반짜장보다 단맛보다는 매운맛? 이 있었던 거 같아요. 비유할 맛이 생각이 안 나요 ㅠㅠ 평소에 먹던 쟁반짜장이랑 확실히 달랐어요. 일단 여기에 들어간 해산물도 다 싱싱하고 질기지 않았습니다.

 

 

 

해산물이 질기지 않다는 건 싱싱하다는 뜻이 맞겠죠?ㅎㅎㅎ 진짜로 이 쟁반짜장도 정말 맛있었고, 중독성 있었습니다.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숲 가는 길에 우연히 들렸던 서천 <김가네 서해짬뽕>집 좋은 동백나무 숲 구경도 하고 맛있는 중국음식을 먹어서 기억에 남는 나들이 였던거 같습니다.

 

서천 마량리 동백나무 숲을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김가네 서해짬뽕> 집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