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인천대공원 여행,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배터지는게장' / SBS 모닝와이드TV 간장게장 맛집

by 우탕탕 2021. 4. 15.
728x90
SMALL

오늘은 인천대공원을 여행 갔다가 폐쇄된 걸 알고 나서 들렸던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인 배터지는게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BS 모닝와이드, KBS 아침이좋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나왔던 맛집만큼 맛도 있었는데 간장게장 맛집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배터지는게장-건물-모습
배터지는게장 전경

 

이날은 벚꽃구경을 하기 위해 인천대공원을 여행 가려고 했던 날이지만, 이미 출발 뒤에 검색을 해보니 코로나로 인해 폐쇄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간 김에 맛있는 거라도 먹자 싶어서 찾아봤던 간장게장 무한리필!! 수원에 있던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이 없어지면서 완전 오랜만에 먹는 간장게장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일단 인천대공원 근처인 인천 장수동에 위치한 배터지는게장집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음식점에 가더라도 주차장이 없거나 좁으면 항상 불편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편했습니다.

 

배터지는게장-건물안-소개
배터지는게장 소개

 

배터지는게장 1층에는 카페가 있었고, 게장집에서 먹은 영수증 가지고 가시면 커피를 할인해주더라고요. 이런 연계되어있는 것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입구에서부터 SBS 모닝와이드, KBS 아침이 좋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 TV조선 광화문의 아침 등 티비프로그램에도 게장 맛집으로 여럿 출연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바로 믿고 들어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니 벽 쪽에 배터지는게장은 1인 1 메뉴 필수로 주문하셔야 하고, 꽃게 다리살 버리시는 분들에게  1인당 5천 원씩 부과하고 더 이상 리필이 안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무한리필 집인데 1인 1 메뉴를 안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신가 싶더라고요.

 

 

엘리베이터 내리셔서 왼쪽은 무한리필, 오른쪽은 게장 정식을 먹는 곳으로 나뉘어 있더라고요! 들어가시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시니까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배터지는게장-메뉴판
배터지는게장 메뉴판

 

2층으로 가서 자리 안내를 받고 숫게장무한리필 18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준비를 해주시고 추가 주문 가능한 메뉴들도 눈에 보였습니다. 날치알도 추가금액이 있었고, 수제 돈가스와 새우장 새우튀김이 맛있어 보였지만 참았어요.. 간장게장을 많이 먹기 위해서요..

 

배터지는게장-양념게장-간장게장-음식사진
배터지는게장 간장게장, 양념게장

 

인천대공원 근처 장수동 배터지는게장집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게 등껍질과 간장새우 2개도 나왔습니다. 새우장과 등껍질은 처음에만 2개 주시고 이후에는 리필이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먹기 위해 왔기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샐러드바도 있었는데, 사실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 먹다 보니 샐러드바에는 가볼 생각도 안 했고, 정말 밥과 게장, 미역국, 김 정도로만 다 먹었던 거 같아요.

 

 

간장게장은 그렇게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리필한 것도 먹어봤는데 비리지 않고 똑같은 맛이더라고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인천대공원에 여행이나 나들이 가실 일 있으시면 가셨다가 배터지는게장집 들려서 무한리필 간장게장을 드시고 오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무한리필 말고 정식으로 먹어볼까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족스러웠던 인천대공원 인근 장수동 간장게장집 '배터지는게장' 꼭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