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직장인 커피스틱] 사무실용 커피 추천! 맛과 향 좋은 커피스틱 추천!

by 우탕탕 2021. 3. 23.
728x90
SMALL

요즘 시대에서 하루에 커피를 한잔도 안 마시는 직장인이 드물 겁니다. 그만큼 사무실내에서도 커피스틱이나 커피머신이 구비되어있고, 회사 내에 카페테리아가 있을 정도로 우리는 커피와 가깝게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1년째 구매해서 먹고 있고, 사무실용으로도 어울리고 맛과 향이 좋은 직장인 커피스틱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기본정보
  •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2가지 라인업
  •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4가지 장점
  •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맛있게 마시는 방법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기본정보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는 20~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남미 과테말라 화산토에서 일정한 온도와 낮은 습도로 제배한 아라비카 원두를 100%로 만들어서 특유의 향과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과테말라 커피는 향기로운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고, 스위스 HACO사의 세계최고 기술력으로 영하 40도에서 제조된 커피로 콜롬비아 특유의 커피맛과 향이 잘 보존되어있습니다.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2가지 라인업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는 두 가지 용량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6g이 들어가 있는 커피스틱과 0.9g이 들어가 있는 미니 제품이 있는데, 아메리카노를 진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1.6g 70 스틱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연하게 여러잔을 드시는 분들은 0.9g 90스틱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4가지 장점

 

커피빈USA 세계최고의 로스팅

캘리포니아 카마릴로에서 매일매일 최상의 원두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질소충전스틱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는 질소 충전하여 커피의 맛과 향이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보존시킵니다. (유통기한 18개월)

 

놀라운 용해성

차가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서 바로 녹아 간편하고 빠르게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뛰어난 휴대성, 간편성

업무로 바쁜 사무실이나, 캠핑, 아웃도어 등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맛있게 마시는 방법

 

1.6g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는 물 130ml ~ 150ml를 넣어 드시면 딱 좋은 커피맛을 느끼실 수 있고, 0.9g의 미니스틱은 물 70ml ~ 90ml를 넣어 드시면 딱 좋은 커피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찬물에도 잘 녹아서 향은 덜하지만 아이스로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 제품 말고도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미니 등 다양한 커피빈 라인업의 제품들도 있으니 추가로 주문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빈 캡틴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