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현재 난리난 기아 K8 사전계약 가격표와 고객 혜택 알아보자!

by 우탕탕 2021. 3. 24.
728x90
SMALL

2021년 3월 23일에 기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K8 사전계약이 전국 영업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다음 달 초 정도에 출시 예정인 준대형 세단인 기아 K8이 새롭게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관심이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기아에서 이 갈고 출시한 새로운 K8 모델의 사전계약 가격표와 사전 계약한 고객들에게 주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아에서-새롭게선보인-K8-차량측면사진
출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현재 사전계약으로 난리 난 기아 K8 모델은 2.5가 솔린, 3.5 가솔린, 3.5 LPG로 사전계약이 가능하지만, 상반기 중에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아 K8모델은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에 걸맞게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을 선사할 수 있게끔 고속도로 주행 보조 2,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운전석 에르고모션 시트 등을 갖췄고,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이 많은 고객님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기아에서-새롭게선보인-K8-차량실내사진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실내 디자인으로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 에르고 모션 시트 등 다양한 옵션으로 여러분들에게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내장의 색상 또한 블랙 원톤, 브라운 투톤 등 3.5 가솔린 플래티넘 트림 전용으로 샌드 베이지 투톤 등 다양한 내장의 색상을 선보인 다고 하네요.

 

 

특히 기아 K8은 이번 사전계약 때 2.5 가솔린 노블레스 라이트 모델 기준으로 개별소비세 3.5% 인하 가격으로 3279만 원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사전계약을 하시려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기아 K8 2.5 가솔린 가격표

 

기아-K8-2.5가솔린-가격표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기아 K8모델은 2.5 가솔린에서부터 시작되고 21년 3월 23일 기준 개소세 3.5% 인하 가격으로 3279만 원으로 시작되고, 2.5 가솔린 모델에서는 제일 기본 라인업인 노블레스 라이트부터 시그니처 트림까지 준비되어있고 기본 8단 자동변속기로 되어있습니다.

 

 

기아 K8모델의 옵션으로는 파노라마 선루프,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 스마트 커넥트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게 되어있고,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옵션 선택을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기아 K8 3.5 가솔린 가격표

 

기아-K8-3.5가솔린-가격표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기아 K8 3.5 가솔린 가격은 개소세 3.5% 인하 가격으로 3618만 원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K8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대부분 2.5 가솔린보다는 3.5 가솔린을 더욱 마음에 두고 계실 텐데요. 아무래도 엔진의 성능에서 차이가 있고  타이어 & 알로이 휠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기아 K8 가솔린을 선택하시면 2.5 가솔린에서 선택할 수없었던 AWD 기능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을 눈여겨보시고, 나머지 옵션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옵션 추가하면 될 거 같습니다.

 

기아 K8 3.5 LPG 가격표

 

기아-K8-3.5LPG-가격표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나는 가솔린을 선호하지 않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3.5 LPG 차량도 있으니 선택권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3.5 LPG 차량은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로 트림이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개소세 3.5% 인하 기준 322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이번 상반기 중에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이 추가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번 사전 계약하지 마시고 상반기 중에 출시되는 1.6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다려 보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기아 K8 사전계약 고객 혜택

 

기아-K8-사전계약-고객혜택사진
출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그리고 이번에 기아에서 특별한 사전계약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2021년 3월 23일 ~ 사전계약 종료 시까지 K8모델을 사전 계약하는 고객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어떤 특별한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셜 프로 피팅 프로그램 (8명)

KPGA, KLPGA 프로선수들의 전문 피팅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건강검진 프로그램 (8명)

바쁜 현대인을 위한 메디컬 클리닉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립니다.

 

AWD 무상 장착 (8명)

국산 세단 최초로 전륜 AWD적용이 된 K8, 무상으로 AWD 장착해드립니다.

 

드라이브 와이즈 무상 장착 (8명)

안전한 운전을 도와주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무상으로 장착해드립니다.

 

 

다양한 사전계약 고객 혜택이 있으니 기아 K8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계약을 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21년 3월 23일부터 사전계약이 실시된 기아 K8 모델의 사전계약 가격표와 사전계약 고객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아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기대를 많이 하는 K8 모델인 거 같습니다. 물론 저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만, 기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차량인 만큼 앞으로의 사전계약 대수가 최고를 찍을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