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객관성테스트 링크공유!! 나는 주관적일까? 객관적일까?

by 우탕탕 2021. 2. 2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네이버 인기 검색어에 올라온 테스트!!!

객관성 테스트해보셨나요? ㅎㅎㅎㅎㅎㅎ

 

이런 테스트 나올 때마다 하게 되는데 ㅋㅋㅋ 정말 신기한 거 같아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요! 재밌더라고요 ㅎㅎㅎ 바로 테스트해보러 갈까요?

객관성 테스트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된다고 나와있고, 한 지문을 읽고 문제 푸는 형식이었습니다!

생각하면서 풀게 되더라고요 ㅎㅎ

 

테스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링크되어있습니다!ㅎㅎ

객관성테스트

객관성 테스트
객관성 테스트
객관성 테스트

 

테스트 링크입니다!

testharo.com/selective_perception/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각종 무료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성격 테스트, 무료 심리 테스트 검사 결과 제공, IQ EQ 지능 심리 성격 유형, 대인관계, 직업검사, 종합심리검사

testharo.com

 

저는 64%로 평균 이상으로 나왔어요 ㅎㅎ

이런 테스트 간단하게 재미로 하기에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