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싸이코패스 테스트 링크 / 싸이코패스의 뜻과 의미, 특징은 무엇일까?

by 우탕탕 2021. 2. 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사이코패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고,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해볼까 합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 링크는 제일 하단에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재미로 해주세요!ㅎㅎ

 

제일 먼저 사이코패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코패스란?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사이코패스란?

흔히들 사이코패스와 반사회적 성격장애를 혼동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사회적 인격장애자 중 극 소수만이 사이코패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교도소에 있는 수감자들의 50~80%는 반 사회적 성격장애를 가지고 있으나, 이들 중 15%가 사이코패스라고 하네요.

 

사이코패스의 특징?

사이코패스의 특징으로는 자신의 감정과 고통에는 매우 예민한데, 타인에 대한 공감을 하지 못해서 그 누구와도 정서적 유대감을 맺지 못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으며, 거짓말과 속임수 등에 능하고, 충동적이고 즉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잔인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전혀 잘못이나 죄의식을 느끼지 못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코패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사이코패스에 대해서 알았으니 간단하게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결과

저는 이렇게 총 25문항을 테스트해봤는데, 사이코패스일 가능성이 낮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평균에 가까운 수치로 가끔 기분변화에 의한 감정조절에 약한 편이나 사이코패스 의심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simritest.com/psychopath/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검사, 사이코패스 검사, 심리 테스트, 심리 검사,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simritest.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