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수원시청역 근처 권선동 중국집, 수타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수타큰손짜장'

by 우탕탕 2021. 4. 26.
728x90
SMALL

오늘은 수원시청역 근처 권선동에 위치한 수타면 중국집 맛집! 주방장님이 직접 수타로 만든 면으로 만든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이 맛있는 중국집! 숨은 동네 맛집인 '수타큰손짜장'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원시청역 근처 권선동에 위치한 수타큰손짜장집 위치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고, 가게 앞에 주차자리가 있을 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수타큰손짜장' 가게에 도착하시게 되면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실 겁니다.

 

수타큰손짜장 메뉴판

수타큰손짜장집 메뉴판과 실내사진입니다. 전부 좌식 테이블로 되어있고, 땅바닥이 정말 따듯했습니다. 밥 먹다가 졸리실 수도 있어요. 수타큰손짜장집은 주방장님이 중식조리사 국가 자격증을 취득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계로 면을 뽑지 않고 주방장님이 직접 수타로 면을 뽑아내시는 거 같더라고요. 보통 제가 먹었던 수타면은 면이 굵은 면 얇은 면 뒤죽박죽이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았는데, 권선동에 위치한 수타큰손짜장집에서 맛을 본 뒤에는 수타면으로 만들면 더 맛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에도 면 종류와 밥 종류 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었고, 좀 더 알뜰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 그리고 계절메뉴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짬뽕

수타큰손짜장집의 짬뽕입니다. 짬뽕국물이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담백하면서 깊은 맛이 나고 국물이 진했습니다. 짬뽕 맛집이라고 해도 될 거 같았어요! 일단 수타면에 다양한 해물이 들어간 짬뽕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양도 많았습니다.

 

수타큰손짜장집을 가게 되면 다른 거보다 짬뽕은 꼭 드셔야 할 거 같아요! 배부른데도 국물이 계속 들어갔거든요.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서 아주 만족스러운 짬뽕이었습니다.

 

짜장면

 

다음은 짜장면입니다. 짜장면 또한 맛있었어요! 하지만 짬뽕이 너무 끝내줘서 그런지 조금 순위에서 밀려나는 짜장면... 하지만 수타면으로 만든 짜장면이라 그런지 더욱 면이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볶음밥

 

볶음밥은 보통 다른 중국집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저 통통한 새우가 위에 올려져 있는 모습이 너무 맘에 들었고, 볶음밥 양이 어마 무시했어요. 밥양이 진짜 엄청나서 볶음밥은 먹다가 남겼답니다.. 근데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탕수육

 

탕수육은 꼭 드세요! 탕수육 진짜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미리 부어져서 나오지만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도 달달한 게 탕수육은 꼭 드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탕수육은 진짜 순식간에 제일 먼저 사라져 버렸어요..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오늘은 수원시청역 근처 권선동에 위치한 수타큰손짜장집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과 탕수육은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일단 전체적으로 음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중식조리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신 주방장님의 요리였습니다! 

 

기계면이 익숙한 저였지만, 우리 동네에 이런 수타면으로 만든 짜장면, 짬뽕 맛집이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권선동에 위치한 수타큰손짜장집에 방문해서 수타면의 맛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