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단양 마늘빵 맛집! 여행가면 줄서서라도 꼭 먹어야 할 빵집 '단빵제빵소' 후기

by 우탕탕 2021. 4. 27.
728x90
SMALL

오늘은 빵을 좋아하던 싫어하던 먹어보면 맛있다고 모두가 맛있다고 생각이 드는 단양 마늘빵 맛집! 단양으로 여행 가면 줄 서서라도 꼭 먹어야 할 빵집인 단빵제빵소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성인병-예방에-좋은-단양마늘-사진
단양 마늘

 

단양 구경시장에 위치한 단빵제빵소, 구경시장 중앙쯤에 위치해 있는 단빵제빵소는 간판이 보이지 않아도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고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 가게가 바로 단빵제빵소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단빵제빵소에서 소개하는 단양마늘이란 육쪽마늘의 원조로 단양 마늘은 일반 마늘에 비해 단맛이 매우 풍부하고 단양 마늘만의 깊은 풍미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또한 석회암 지대의 황토밭이 많아 단단하고, 항암과 성인병 효능 알리신 성분이 많다고 하네요!

 

크림치즈마늘빵-2개-바게트마늘빵-2개-세트-11000원
단빵제빵소 베스트선물세트

 

단양 구경시장에 위치한 단빵제빵소는 크림치즈 마늘빵 2개와 바게트 마늘빵 2개를 한 세트로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빵의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었지만 먹어본 뒤로는 생각이 달라졌을 정도였어요.

 

 

제일 베스트인 선물세트는 크림치즈 마늘빵 2개, 바게트 마늘빵 2개였지만, 바게트 마늘빵만 선택하실 수 도 있고, 크림치즈 마늘빵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구매하는 게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좋으니까 다들 섞여있는 세트를 사 가시는 게 아닐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크림치즈마늘빵-2개-바게트마늘빵-2개-담긴-선물박스
단빵제빵소 빵

 

단양 구경시장에서 줄 서서 먹는 단빵제빵소의 크림치즈 마늘빵과 바게트 마늘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바게트 마늘빵이 더 맛있었고, 크림치즈 마늘빵은 여성분이나 젊은 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정말로 저는 빵을 찾아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여기 빵을 먹은 뒤로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달달하고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도 은근 생각나는 맛... 정말 단양에 여행 가신다면 꼭 줄 서서라도 포장해서 꼭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가족분들이나 지인분들에게도 선물하기 참 좋은 빵이랍니다.

 

하루 지나고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또 먹고 싶은 빵입니다. 단양 여행 가신다면 구경시장에서 줄 서서 먹는 빵집인 단빵제빵소 마늘빵을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