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서울 근교 양평 나들이로 가볼만한 곳 추천! 애완견 동반 가능한 곳 <더그림> 식물 카페

by 우탕탕 2021. 3. 4.
728x90
SMALL

더그림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경기도 양평 나들이로 가볼만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애완견도 동반 입장 가능하나 소형견만 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리며,

자세한 문의는 더그림에 연락드려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더그림 안내도

더그림 미니식물원 안내도입니다.

 

주차장은 굉장히 넓었습니다.

많은 차들이 와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더그림은 정원을 별장으로 수년간 가꾸시다가 2014년 봄부터 카페 같은 분위기의 미니 식물원으로 운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자연과 수목을 감상하고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더욱 아름다운 식물원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와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그림 매표소
더그림 입구

더그림 매표소입니다.

 

11월~3월에는 영하이거나 새벽에 서리가 내리기 때문에 야외에서 생화가 자랄 수 없습니다. (양평지역의 특성)

이 기간에는 너무 황량하여, 멀리 찾아주신 분들을 위해 추억을 남기시도록 정성으로 조화를 곳곳에 세팅해 놓았으니, 자연스럽지 않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린다고 매표소 앞에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11월~3월 기간을 피해서 오시면 더욱 이쁜 더그림을 방문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그림 입장료는 성인은 7000원이며, 어린이(30개월~초등학생)까지는 5000원입니다.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 입장권으로 들어가서 음료를 한잔 교환해준다는 것입니다.

 

 

보통 카페를 가도 비싸면 6~7천 원 하는 음료를 먹는 것과 비교하면, 더그림은 자연적인 공간에서 아이들이나 연인과 데이트를 하며, 야외에서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0시부터 일몰 시까지고, 주말에는 9:30부터 일몰 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더그림 휴무 날짜는 수요일이나,  휴무 여부는 전화로 문의해달라고 하네요 ㅎㅎ

입장권
더그림 카페 케이크 종류

입장권을 받으면 저렇게 음료와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줍니다. 매장 안에 들어가서 저 칸에 체크를 하시고 드리면, 음료와 교환해서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케이크와 먹을 것도 있었고, 카페 안쪽에서는 액세서리 등 여러 가지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ㅎㅎ

더그림 내부

더그림 내부입니다.

 

정말 자연적이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뒤에는 산이 있고, 내부에도 여러 곳 구경할 수 있는, 사진 스폿이 있었어요!

 

CF나 드라마도 많이 촬영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사람 없을 때 가면 어떨까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

더그림 내부

정말 겨울이 아닌 3월 이후에 가면 얼마나 이쁠지 기대되는 더그림입니다. 뒤에 산과 함께 보이는 전경이 너무 이뻤어요 ㅠㅠ

더그림 온실 식물체험관

나오는 길에 온실 식물 체험관이 있는데,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어요 ㅎㅎ 구경하기에 좋았고 처음 보는 식물들도 많았답니다ㅎㅎ

더그림 카페

정말 서울 근교인 양평으로 나들이 가실 일 있으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월 이후에 방문하시면 더욱 이쁘다고 하니, 그 이후로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