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수도권 근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카페명소, 인스타 감성 힐링 숲속카페 추천! '달쿠쿠' (인천 시흥 부천)

by 우탕탕 2021. 4. 21.
728x90
SMALL

오늘은 수도권 근처에 위치한 '달쿠쿠'란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이쁘고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 명소이며, 인스타 감성의 사진 스폿과 힐링이 되는 숲 속 안에서 커피를 마시는 카페입니다.

 

달쿠쿠카페-감성-이미지
달쿠쿠카페 사진

 

오늘은 수도권 근처 인천, 시흥, 부천에 위치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인스타 감성에 힐링도 되고 숲 속 안에 있는 달쿠쿠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일 먼저 숲 속 카페 달쿠쿠 가실 때는 차로 가셔야 편하게 가실 수 있으며, 주차공간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주차장까지 오는 길이 오르막길이라 조심하셔야 하고,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서 주차 공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가서 보시면 카페 외관부터 정말 모던하고 깔끔하다고 느끼 실 수 있고, 실내는 두말할 것도 없이 정말 이뻤습니다. 평상으로 되어 있는 감성적인 곳부터 밖을 보면서 마실 수 있는 공간까지 아주 완벽했습니다.

 

달쿠쿠카페-감성-이미지
달쿠쿠카페 사진

 

인천, 시흥, 부천 근처에 위치한 달쿠쿠 카페는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였으며,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도 좋은 사진 스폿들이 있었습니다. 안에서 밖을 바라볼 때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힐링이 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화장실이 공용으로 쓰는 화장실 하나였다는 점이 좀 아쉬웠어요. 화장실을 제외하고서는 정말 내외부 인테리어부터 깔끔한 분위기와 조용한 분위기, 숲 속에서 커피 마시는 기분이 정말로 힐링되고 좋았습니다.

 

달쿠쿠카페-메뉴판-이미지
달쿠쿠카페 메뉴판

 

다음은 달쿠쿠카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부터 초코라떼, 밀크티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디저트로는 케이크와 버터 스콘, 쿠키 등 팔고 있었습니다. 다만 디저트는 조기 품절이 될 수 있고, 포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 불가하며 상업적인 촬영은 불가능이고 1인 1 음료 주문을 하셔야 한다고 되어있네요. 아직도 달쿠쿠 카페 내부의 깔끔한 모습이 생각나네요.

 

달쿠쿠카페-음료-이미지
달쿠쿠카페 음료사진

 

마지막으로 달쿠쿠카페의 음료 사진입니다. 음료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는데 참 조용한 공간이라서 좀만 떠들어도 옆에 테이블이 다 들릴법했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 간 거리가 가까워서 시끄럽게 떠들진 못하겠지만 작게 수다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달쿠쿠카페 정보

주소 : 경기도 시흥시 하우로 181-4

영업시간 : 12:00 ~ 20:00

휴무일 : 월요일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