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단양여행, 꼭 들려야하는 명소! 산 정상에서 힐링하는 산뷰 이쁜카페 "카페산" 추천!

by 우탕탕 2021. 6. 9.
728x90
SMALL

많은 분들이 단양여행 계획을 하고 계신다면 아마 이 카페가 빠지지 않을 거 같습니다. 단양여행 중에 꼭 들려야 하는 대표적인 명소라면 명소인 산 정상에 위치해 있는 이쁜 산뷰카페 인 카페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한강과-산이-함께-보이는-모습
단양 카페산 뷰

 

단양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산은 해발 500m 위에 있는 카페입니다. 단양의 하나의 명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차량으로 밖에 갈 수가 없지만, 카페산에 도착해서 보는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파노라마 뷰처럼 펼쳐지는 남한강과 산의 풍경이 정말 이쁘고, 패러글라이딩을 하시는 분들을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어서 새로운 경험과 단양 하면 기억될 수 있는 아주 이쁜 카페 카페산입니다.

 

 

카페산의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09:30 ~ 19:30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엔 08:30 ~ 19:30, 일요일엔 08:30 ~ 18:30로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산은 해발 500m에 있다 보니 올라가는 길이 험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올라가서 보시는 뷰는 정말 환상적인데요. 많은 분들이 찾는 카페인만큼 카페에 도착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자리 잡고 단양의 풍경을 즐기고 있습니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 만큼 커피나 디저트를 주문하고서도 나오는데 살짝 시간이 걸리긴 했었지만, 자리 잡고 남한강과 산뷰를 보고 있다 보면 금방 나오고, 날아다니고 있는 패러글라이딩을 구경하면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더라고요!

 

패러글라이딩-활공을-준비중인-모습

 

그리고 카페산은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전망대에서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을 구경하고 있으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노을이 지는 시간 때에 방문하면 아마 노을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단양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 시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게 어떨까란 생각이 듭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남한강과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산뷰가 정말 마음의 편안함과 힐링을 안겨줄거라고 생각이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