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시흥 월곶역 가볼만한 곳 북&플라워 카페 추천 <월곶동책한송이> 카페!

by 우탕탕 2021. 2. 2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예전에 시흥 월곶역에 위치한 "월곶동 책한송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사진 찍은 양이 많지 않아서 올리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여유롭게 쉬다 올 수 있는 북&플라워 카페여서 추천드리고자 포스팅 남겨봅니다.

월곶동책한송이 카페

월곶동 책한송이 카페는 북&플라워 카페며, 한쪽에는 책들과 한쪽에는 꽃들이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창밖을 바라보면 바다가 보이는데,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앉아있기도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책을 읽으시는 분들도 계셨고, 한쪽에선 작게 얘기를 나누고 계셨어요.

책한송이카페

저희는 이때 커피류를 마시지 않고 차 종류를 마셨고, 차 종류는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사실 차, 커피, 음료 등 맛 비교를 잘할 줄 모르고 뭐가 맛있는지를 잘 몰라서 맛 평가를 하기엔 뭐합니다 ㅎㅎㅎㅎㅎ

커피보다는 뭔가 차를 마시면서 밖을 바라고 보고 싶어서 차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월곶동책한송이

카페에서 앉아서 밖을 바라보면 시티뷰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그러더라고요!

사진도 몇 방 찍어 보고 조용히 책 읽고 계신 분들도 계셔서 창밖을 바라보고 지나다니는 차들도 보고, 사람들도 보고 ㅎㅎ

오랜 시간을 앉아있진 않았지만, 여유롭게? 평화롭게? 앉아서 얘기도 나누고 좋았어요

월곶동 책한송이 카페

조용하게 데이트나 나들이 가셨다가 잠깐 들려서 차나 커피 한잔 하고 오시는 건 어떨까요?

여유를 즐길 수 있고, 뷰 좋은 카페 북&플라워 카페 <월곶동 책한송이> 리뷰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