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명소

강원도 홍천 감성여행지, 힐링 데이트장소 추천! 알파카월드 가보자!

by 우탕탕 2021. 2. 2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에 강원도 여행 추천코스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아래 링크 보시면 강원도 홍천 1박 2일 여행 일정을 추천해드렸었는데요.

song92.tistory.com/39

 

강원도 홍천 1박2일 힐링컨셉 여행일정,여행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강원도 홍천 1박2일 여행코스를 추천드리고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루트를 기록한 것이며,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남겨봅니

song92.tistory.com

 

 

이번에는 추천 여행지 중에 하나였던 알파카 월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큰 기대감을 가지지 않고 갔었던 여행지였었지만, 생각보다 정말 좋았고, 날 좋을 때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일 먼저 중요한 건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 현장에서보다 저렴하게 표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알파카월드 주차장 올라오는 길

알파카 월드 주차장 올라오는 길입니다.

제가 갔을 땐 사람이 없어서 알파카 월드 입구 주차장까지 올라왔었는데,

사람이 많으면 입구 주차장이 아닌 다른 주차장에서 셔틀버스로 입구까지 이동하는 거 같았습니다.

알파카월드 입구

알파카 월드 입구 오시면 기념품 파는 곳과 티켓 끊는 곳 등이 있고, 한쪽으로는 온라인 발권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제 글을 읽고 가실 분들이라면 온라인으로 이미 발권을 하셨겠죠?

 

그러면 가운데 이미지로 보이시는 오두막 같은 곳에서 온라인 발권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알파카 먹이를 구매하실 분들은 티켓 창구에 가셔서 알파카 먹이만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알파카월드 포토존

알파카 월드 입구에 보시면 알파카 월드 포토존이 있습니다!

여기서 한방 찍으시는 거 잊지 마세요!ㅎㅎ

알파카월드 지도

알파카 월드는 굉장히 넓습니다. 한 바퀴를 다 돌고 나오시려면 운동화 추천드려요 ㅎㅎㅎ

저희는 사진 찍고 돌아다니느라 알파카 월드 한 바퀴 도는데 여유롭게 2~3시간 정도?? 잡았던 거 같아요!

들어가시면 스탬프 찍는 것도 있으니 스탬프 찍으시면서 알파카 월드를 전부 탐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파카코인 교환기와 팜플렛

알파카 월드에서 보는 산 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알파카에게 줄 먹이는 알파카 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니, 티켓 창구에서 구매해서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입구에서 파카 코인을 구매 못하셨다면 내부에서도 파카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습니다.

오른쪽이 파카코인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왕 알파카 월드 구경하는데 스탬프 탐험도 하면 좋겠죠? 팸플릿까지 함께 들고 출발~~~~

그리고 스탬프를 다 찍어서 기프트샵 가시면 알파카 월드 스티커로 교환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마그네틱은 구매한 거랍니다..ㅎㅎ

스탬프 투어

더 재밌고! 더 알차게! 알파카 월드를 즐기는 방법! 은 바로 스탬프 투어입니다.

스탬프 존 10곳을 체험하시고 스탬프를 찍어서 아트샵을 방문하시면 직접 제작한 알파카 굿즈를 드립니다.라고 적혀있어요 ㅎㅎㅎㅎ

알파카 먹이체험

알파카 먹이 체험을 해봤는데 다들 배고픈지 엄청 싸우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얼마나 혓바닥으로 핥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손으로 가시지 말고 장갑 준비해가세욬ㅋㅋㅋㅋㅋㅋㅋ

손이 침으로 범벅될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동물
다양한 동물

알파카 말고도 다른 여러 동물 친구들이 있습니다.

알파카 말고도 다양한 동물들이 있으니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맑고 깨끗한 강원도 홍천의 푸른 숲 11만 평에서 자연 그대로 살아가는 동물들과 만날 수 있는 알파카 월드!

최초의 알파카 테마 감성 여행지입니다. 동물과의 교감은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안정감을 찾아주는데요.

 

알파카 월드에서 자연과 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실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