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일정

강원도 홍천 1박2일 힐링컨셉 여행일정,여행코스 추천!

by 우탕탕 2021. 2.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강원도 홍천 1박2일 여행코스를 추천드리고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루트를 기록한 것이며,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남겨봅니다 ㅎ

 

1박 2일이 짧지만 강원도 홍천으로

힐링하면서 보람차고 알차게 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도 정말 1박 2일은 짧다고 느껴져서 알차게 힐링하고 오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강원도 홍천 1박 2일 힐링컨셉 여행코스, 여행 일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마도 여행일정 짜기 귀찮으신 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강원도 홍천 힐링컨셉 1박 2일 여행 일정 추천

우선 저와 출발지점이 다르니 3가지 방법으로 여행 일정을 추천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 홍천 알파카 월드 -> 홈플러스 춘천점 -> 까사모로 펜션 -> 팔봉산관광지

 

2. 출발하기 전 집 근처 마트에서 장보기 -> 팔봉산관광지 -> 까사모로 펜션 -> 홍천 알파카 월드

 

3. 출발하기 전 집 근처 마트에서 장보기 -> 팔봉산관광지 -> 홍천 알파카 월드

 

※ 펜션이나 여행지는 제가 다녀온 곳을 적어두는 것이오니 참고만 해주세요!

 

 

◆  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자연, 동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숲 속의 동물나라 알파카월드입니다.

 

남미의 지붕 안데스 산맥을 뛰어놀던 알파카들이 선한 눈망울로 여러분을 맞이할 거예요!

맑고 깨끗한 강원도 홍천의 푸른 숲 11만 평에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동물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숲 속 동물나라입니다.

동물과의 교감은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우울증과 같은 마음의 병을 치료하고, 정신적 안정을 찾아줍니다.

어느 때보다 동물과의 따뜻한 교감과 일상의 휴식이 필요한 지금

알파카월드에서 마음껏 쓰다듬고 안아주며 따뜻한 체온을 나눠보세요.

 

알파카월드를 구경할때 사진도 찍고, 전 구역 스탬프를 찍으며,

한바퀴를 다 돌아보니 넉넉잡아 2~3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출처: 알파카월드 홈페이지

 

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 가기 전 꿀팁!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표를 예매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강원도 춘천 홈플러스

춘천 홈플러스

꼭 춘천 홈플러스를 안 가셔도 됩니다~

펜션을 가기 전에 장을 봐야 하니까 편하신 곳에서 장을 보시면 됩니다.

숙소를 다른 곳으로 정하셨다면 그 근처에서 장을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제가 예약한 숙소 가는 길에 하나로 마트가 있었는데, 춘천에 있는 홈플러스로 갔네요ㅎㅎ

 

◆  홍천 까사모로 펜션

홍천 까사모로 펜션

저는 여기서 썸머풀을 이용했었습니다.

15시 입실  11시 퇴실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ㅎㅎ

정말 불멍과, 스파와, 실내 바비큐 잘 즐기고 왔습니다.

 

홍천 까사모로 펜션 썸머풀을 이용했던 후기는

제 다른 포스팅에 작성해놨으니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song92.tistory.com/18?category=933075

 

[강원도 펜션] 홍천 까사모로펜션 썸머풀 후기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번년도 초에 새해맞이해서 펜션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어딜 맘 편히 다녀오기도 걱정인 요즘, 펜션

song92.tistory.com

 

◆  팔봉산 관광지

펜션을 퇴실하고 나오는 길에 잠깐 들리기에 좋습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홍천강이 얼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이뻤던 거 같습니다.

팔봉산 관광지는 음식점들도 있었고, 야영장도 운영하고 있었는데 뷰가 너무 좋아서 여름에 오면 좋을 거 같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야영장도 방문하러 홍천 팔봉산 관광지를 재방문해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강원도 홍천 1박 2일 힐링컨셉으로 여행 일정을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내용으로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