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20~30대 여드름 피부건조하고 피지많은 남성, 쓰기편하고 촉촉한 아이오페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 추천 및 리얼 사용후기!

by 우탕탕 2021. 4. 28.
728x90
SMALL

오늘은 제가 최근에 스킨로션을 쓰기 편한 올인원 제품으로 바꾸었는데, 사용하다 보니까 사용감이 좋아서 20~30대 피부 건조하고 피지 많은 남자가 쓰기 편하고 촉촉하고 효과가 좋은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으로 추천해드릴 겸 저의 사용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목차

1.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 설명
(화장품 효과, 피부 타입, 용량, 사용방법, 사용주의사항) 

2.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사용후기

 

파란색-천위에-올려놓은-아이오페-제품-사진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 설명

 

제일 먼저 현재 30대인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이오페 올인원 제품은 남성의 피부 고민 5가지를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주기 위해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남성의 피부 고민 5가지는 칙칙한 피부, 피지가 많은 피부, 건조한 피부, 주름이 많은 피부, 면도한 뒤 피부 상처에 대해서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나왔으며, 또한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 타입은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의 용량은 120ml입니다.

 

특히 항산화 케어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정리정돈을 해주는데 좋은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이며,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남성의 피부 고민 5가지를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주고,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시원함 쿨링감을 제공하며 피부 진정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하여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제품입니다.

 

아이오페 맨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 효과

1. 항산화 케어 :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리는 피부를 정리 정돈해준다.

2. 3 IN 1 : 남자의 피부 고민인 5가지(칙칙함, 피지, 피부 건조, 주름, 애프터 쉐이빙)를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주며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 있음.

3. 피부 진정효과 :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해준다.
아이오페 맨 올인원 스킨로션 피부 타입 및 용량

피부 타입은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으며, 본품 용량으로는 120ml입니다.
아이오페 맨 올인원 스킨로션 사용방법 및 사용주의사항

사용방법 : 세안하시고,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준 후, 손바닥으로 가볍게 얼굴을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사용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스킨로션 사용후기

제가 원래는 스킨과 로션 따로 있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가끔 야근하고 피곤하거나 귀찮아서 올인원 제품을 알아보다가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스킨로션을 알게 되어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원래는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은 좋지 않다는 평이 많이 보이기에 처음에는 그냥 한번 써보고 별로면 쓰지 말자라는 마음으로 하나만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이 시원해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사실은 아리오소나 다른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그렇게 괜찮다라고 생각 드는 제품이 없어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오페  맨 바이오 제품, 그 스킨로션 따로 있는 거 사용했었거든요. 근데 아이오페에서 나온 이거 올인원 제품 쓰고 바로 갈아탔습니다.

 

제가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 입주위에 여드름이 많이 나는 피부 타입이었는데, 전에 포스팅했던 지우개 패드와 아이오페 올인원 스킨로션 제품을 쓰면서 피부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현재는 여드름도 잘 안나고 피부 트러블 나면 세안하고 토소웅꺼 여드름 패치 붙이고 하루나 이틀 지나면 괜찮아지더라고요.

 

사실 사람마다 피부타입도 다르고, 잘 맞는 화장품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이오페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쓰고 있는데, 그냥 세안 후 제품 눌러서 짜낸다음 바르면 돼서 정말 사용감도 편하고 촉촉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혹시나 여드름 피부나 건조한 피부시거나 쓰시던 스킨로션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전에 제가 포스팅 썼던 지우개 패드와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스킨로션을 같이 써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물론 클렌징 폼도 저는 메디 큐브 꺼 레드 폼 클렌저를 추천드립니다! 피부 고민이 있으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메디큐브 레드폼 클렌저 후기는 다음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ng92.tistory.com/137

 

30대 남자 여드름 피부관리, 토너제품 '지우개패드' 사용후기, 선물추천!

오늘은 제가 20대에 입 주위와 얼굴 전체적으로 여드름이 많이 나서 관리해보려고 이것저것 사용해보다가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사용하고 괜찮아진 거 같아서 제가 20대 후반부터 30대까지 꾸준

song92.tistory.com

song92.tistory.com/135

 

30대 남자, 직장인 남친에게 좋은 필수 영양제 비타민 선물 추천! 및 복용 후기!

오늘은 30대 남자인 제가 먹고 있고, 30대 남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영양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20~30대 남자, 40대 이상인 부모님, 남편, 직장인, 남자 친구, 지인 등 영양제와 비타민 선

song92.tistory.com

song92.tistory.com/154

 

여드름커버에 좋고 티안나는 20-30대 남자 비비쿠션 추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얼후기!

오늘은 제가 20대부터 현재까지 중요한 약속이나 결혼식, 데이트가 있을 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여드름 커버에도 좋고 비비를 바른 티가 잘 안나는 남자 비비쿠션인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song92.tistory.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