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프리미어 프로 CC - 이전버전, 하위버전, 다운그레이드 저장하는 방법

by 우탕탕 2021. 4. 19.
728x90
SMALL

오늘은 많은 유튜버 분들이 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있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상위 버전을 이전 버전, 하위 버전 다운그레이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하위 버전에서는 상위 버전에서 작업한 프로젝트를 열지 못하는데, 아래에 설명드리는 방법을 통해서 하위 버전에서도 상위 버전 프로젝트를 열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하보시길 바랍니다.

 

1. 아래 사이트를 접속

joshcluderay.com/downgrade-premiere-project-converter/

 

Premiere Project Downgrader - Free prproj Version Convert

Upload a Premiere Project (.prproj) file and this tool will instantly convert it to be openable in any older version of Premiere. Explanation: A Premiere project (.prproj) file is basically an xml file wrapped up in gzip compression. One of the nodes conta

joshcluderay.com

 

 

2. 하위 버전으로 변환하고자 하는 프리미어 프로 프로젝트 파일 선택

 

프리미어프로-프로젝트-다운그레이드하는-이미지
프리미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방법

파일 선택을 클릭하신 뒤 이전 버전, 하위 버전으로 변환하고자 하는 프리미어 프로 프로젝트 파일을 선택해주시고 Convert 버튼을 눌러주시면 프리미어 프로 이전 버전, 하위 버전에서도 열리는 프로젝트 파일이 생성됩니다.

 

새롭게 생성된 프로젝트를 저장해 주시고 확인해보시면 하위 버전에서도 열리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영상 편집에서 자주 사용되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프로젝트를 이전 버전, 하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상 편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https://linkon.id/ODmarket

 

OD_Marke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실생활에 유용한 상품을 소개하고 추천해주는 채널 OD_MARKET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linkon.id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