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명소

인천 벚꽃구경 가볼만한 곳, 봄나들이로 최고! 숨은 벚꽃구경 명소 추천!

by 우탕탕 2021. 4. 19.
728x90
SMALL

오늘은 인천에서 벚꽃구경 명소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인천에 숨은 벚꽃구경 명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에서 벚꽃구경으로 가볼만한 곳, 봄나들이로 최고인 숨은 벚꽃구경 명소를 추천 및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인천 벚꽃 숨은 명소는 바로 인천 수산정수사업소인데요!

 

여기는 벚꽃구경이 한창일 때 가시면 수산정수사업소 입구에 주차공간이 없기도 하고, 차량 통제도 하며, 복잡합니다. 그래서 찾아가실 분들은 내비게이션에 "인천남동체육관3주차장"을 검색하시고 주차를 하신뒤에 도보로 움직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우선 "인천남동체육관3주차장" 네비를 찍고 가셔서 주차를 하신다면 널널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고, 걸어서 좀 이동해야하지만 이동하는동안 개나리가 활짝 핀 꽃길을 걸을 수 있어서 주차하고 움직이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도 설명
인천-벚꽃구경-개나리길-사진
개나리길

"인천남동체육관3주차장"에 주차를 하셨다면, 빨간색 라인 따라 신호등 건너시면 위와 같은 개나리가 활짝 핀 길을 걸으실 수 있습니다. 저 위에 벚꽃이 보이는데 저기가 벚꽃길이고 그전에 개나리 길부터 감상하시면서 걸으시면 참으로 좋습니다!

 

 

 

이날은 날도 참 좋고 미세먼지도 별로 없어서 구름과 개나리 벚꽃이 정말 이뻤답니다! 진짜 한때 구경할 수 있는 벚꽃들이 이쁘게 펴져 있더라고요!

 

인천-벚꽃구경-가볼만한곳-사진
벚꽃사진

그리고 수산정수사업소 입구까지 가시면 큰 벚꽃나무가 벚꽃길의 시작을 알릴 텐데요.

 

거기서부터 수산정수사업소 정문까지 걸어올라 가시는 길이 정말 이쁩니다. 양쪽으로 벚꽃나무가 피어져 있으며, 코스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사진 찍고 돌아오기에도 좋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구경하고 사진 찍기도 참 좋았습니다.

 

이번 연도에는 코로나로 인한 큰 벚꽃 명소들이 전면 폐쇄하는 방면 이렇게 인천 숨은 벚꽃 명소는 폐쇄하지 않았으니 한 번쯤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인천-벚꽃구경-가볼만한곳-사진
멀리서 본 벚꽃길

 

구경 다 하고 돌아오는 길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코스는 그렇게 길진 않지만 정말 임팩트 있고 이쁜 사진을 찍기도 참 좋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벚꽃구경 시즌에 꼭 다시 방문해서 올해 찍었던 사진 스폿에서 재촬영하고 싶네요!

 

인천에서 벚꽃구경을 가실 분들은 한 번쯤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