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요즘 핫하다는 MBTI같은 "퍼스널컬러 진단" 나도해봤다!

by 우탕탕 2021. 2. 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다고 하는 

MBTI같은 "퍼스널 컬러 진단"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1번 질문

1번 질문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음...... 나는 어떻게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날 잘모르는거 같다..그래도 친구가 먼저 거는 거보단내가 먼저 말을 건네는 편이라고 생각하니까..ㅋㅋㅋ

 

2번 질문

2번 질문

주말에 난?

 

주말에는 나는 사람들 만나는 것을 즐기면서도

혼자 있는 것도 싫지 않은 편인데.......

 

그래도 나가서 노는 게 더 좋긴 하지!ㅎㅎㅎ

 

3번 질문

3번 질문

친구들과 놀 때 나는?

 

정말 애매한 질문들만 계속 나오는 거 같다 ㅠㅠ

신나는 분위기도 좋아하고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그래도 신나는 게 더 좋으니까 신나는 분위기로 가자!

 

4번 질문

4번 질문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 이건 무조건 미래를 생각하지 않으면 발전이 없다!

이거지!ㅎㅎㅎㅎ 물론 제 생각입니다 ㅎㅎㅎ

 

5번 질문

5번 질문

일할 때 나는?

 

이것도 좀 고민이네요?하지만 나는 스스로 나만의 방법을 만드는 게 좋다!

 

6번 질문

6번 질문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다는 말을 자주 듣진 않으니까

당연히 위에 꺼 선택해야겠지요?ㅠㅠ

 

7번질문

7번 질문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아 저는 거의 대부분 고민하다가 들어주는 편이더라고요ㅠㅠ

이건 나에 대해서 너무 잘 아는 부분 ㅠㅠ

 

8번 질문

8번 질문

화났을 때 나는?

 

저는 논리적으로 잘 말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ㅎㅎㅎㅎ

할 말이 많지만 너무 분해서 눈물부터 난다로 선택!

 

9번 질문

9번 질문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다. 그럴 때 나는?

 

이건 친구의 잘못된 점을 말해주는 편인 거 같다.

돌려 말하는 법을 잘못하기 때문에ㅠㅠ

 

10번 질문

10번 질문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이건 보통 하루 전날 미리 준비하고

다음날 잠을 더 자는 편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

 

11번 질문

11번 질문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니다. 나는?

 

이건 고민도 할 필요 없이 노는거죸ㅋㅋㅋㅋㅋ

 

12번 질문

12번 질문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이건 계획한 대로 ㅎㅎ

어느 정도 계획 짜고 여행 가는 걸 좋아하니까요!

 

어느새 마지막 질문까지 마쳤습니다

 

과연 결과는?!

 

퍼스널컬러 결과표

 

오호~

퍼스널 컬러 결과는 "다우니" 였습니닼ㅋㅋㅋㅋ

 

성격은?

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능력이 탁월해요!

말을 이쁘게 하고 말로 사람을 홀리는 매력(?)이 있어 대인관계가 좋고 주변에 인기가 많으며

모두의 신뢰를 받는 나! 감수성이 매우 풍부해 가끔은 감정에 휘둘려 객관적 판단을 잘 못해요!(ㅇㅈ)

기분 안 좋을 때 짜증 내고 나중에 후회와 죄책감으로 시달려요.(ㅇㅈ)

귀가 매우 얇아서 맺고 끊는 거 못해요!(ㅇㅈ)

무리에 속해 있지만 마이웨이~ 정이 많지만 배신당하면 칼같이 아웃!

긍정적인 거 이 세상 넘버원! 처음 보는 사람한테 말 잘 걸어요.

숫자에 약한 사람.. 완벽하고 싶은 데 덤벙 쟁이! 핵인싸고 쾌활하지만

스트레스받으면 세상 다운... 솔로 라이프도 연애도 즐기는 나는 워커홀릭!(ㅇㅈ)

 

퍼스널 컬러로 MBTI를 확인할 수 있다는데

저는 ENFJ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TI 했을 땐 ESFJ 였는데 두 번째 영어만 다르네요 ㅋㅋㅋ

 

한번 재미로 테스트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ㅎㅎ

링크남겨드립니다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다른 거 나오신 분들 MBTI 확인해보세요!

페리글라스 블루-ISTJ

오션 딥스-ISTP

오아시스-ISFJ

스프라우트-ISFP

퀄트스-INTJ

세룰리안-INTP

앨리스블루-INFJ

오션베이-INFP

캑터스-ESTJ

로즈버드-ESTP

바닐라아이스-ESFJ

스위트핑크-ESFP

네이비피오니-ENTJ

웜플레임-ENTP

다우니-ENFJ

댄덜라이언-ENFP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