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음산한 공동묘지에서 보물찾기 (멀티 스피드 한정)

by 우탕탕 2021. 1. 25.
728x90
SMALL

youtu.be/6JXSuPx5gyc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5 노르테유 테마의 도전 퀘스트 공략법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러플 시즌 패스를 구매하시면 깨야 하는 퀘스트 있는 거 아시죠~? 도전 퀘스트!!

 

저번 도전 퀘스트는 행복 도시의 휴일에서 보물 찾기였죠?

혹시 퀘스트 못 깨신 분들을 위해 링크하나 남겨 드리겠습니다

 

song92.tistory.com/1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행복 도시의 휴일에서 보물찾기 (멀티 스피드 한정)

https://youtu.be/lmXYc5qB6EU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가 드디어 시즌5 노르테유 테마가 시작되었습니다 ​ 벌써 시즌 5 라는게 믿기지 않네요 ㅠㅠ

song92.tistory.com

 

행복 도시의 휴일에서 보물찾기 퀘스트를 못깨신 분들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퀘스트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이번 주 도전 퀘스트인 음산한 공동묘지에서 보물찾기 공략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다시피 2021.01.25에 오픈된 출중한 재능 카테고리에서

음산한 공동묘지에서 보물찾기(멀티 스피드 한정) 퀘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 보물 위치를 찾으러 가볼까요?

 

 

도전 퀘스트가 멀티 스피드 한정이기 때문에 스피드전 모드로 선택해주시고

 

 

라이선스는 루키 이상으로만 방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음산한 공동묘지에서 보물 찾기를 깨기 위해 필요한 맵이

공동묘지 유령습격 이란 맵이 루키 이상에서 하실 수 있는 맵 이기 때문입니다

 

 

방에 입장하시게 되면 맵 선택을 해줍니다

루키에서 공동묘지 유령습격 맵을 선택 해주세요

 

 

그리고 멀티 스피드를 해야 하기 때문에

오른쪽 다오 그림+ 되어 있는 걸 눌러서 ai를 추가해주세요

 

저는 보통 일괄 채우기를 눌러서 해요!

뭔가 바글바글해야 좋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바글바글해진 상태에서 시작을 눌러줍니다!

 

 

시작하자마자 아무 생각 없이 달려주세요!

 

오른쪽만 의식해서 달려주세요

 

 

달리다 보면 솔직히 숨겨져 있다기보다는 시야에 잘 안 들어오는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달리면서 오른쪽을 의식해서 달리면 보물상자를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니 분명 저 마리드는 AI인데 왜 상자를 먹으러 오는 건지ㅋㅋㅋㅋㅋ

순간 진짜 당황했네요 ㅋㅋㅋ AI가 아닌 거 같아서 ㅋㅋㅋㅋ

 

 

심지어 상자를 먼저 먹으려고 시도하는 마리드..

AI 아니었으면 뺏기는 건가요........... ᄏᄏᄏᄏ

 

 

잽싸게 먹어버리고 게임을 완주를 해주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

 

 

완주하시고 퀘스트 창을 들어가 보시면 퀘스트가 완료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I마리드 때문에 놀라긴 했지만

도전 퀘스트는 완료~

여기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음산한 공동묘지에서 보물찾기(멀티 스피드 한정) 도전 퀘스트를 완료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