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창고/기타

정신연령 테스트 / 내 정신연령은 몇살일까? 정신연령 심리테스트

by 우탕탕 2021. 2. 2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정신연령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하루에 한 번씩 심리 테스트해보는데 재밌더라고요 ㅎㅎ

엄청나게 의미를 두진 않지만, 그래도 제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는 거 같아서 재밌습니다 ㅎㅎ

 

오늘은 바로 정신연령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오...........

결과가 흥미롭다. 11살이나 적은 19살로 나왔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마음가짐을 갖고 있다는데 정말 그럴까?ㅠㅠ

젊어지고 싶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