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행일정

경기도 양평 1박2일 나들이 여행일정, 여행코스,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추천!

by 우탕탕 2021. 2. 1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 1박 2일 나들이 여행 일정을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쓰고 있습니다.

양평은 수도권 지역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서 주말에 나들이 자주 다녀오시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곳 포함해서 가보고 싶던 곳까지!

양평 1박 2일 나들이 여행 일정을 한번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양평 나들이 또는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경기도 양평 1박 2일 나들이 여행 일정 추천

1. 운길산 수종사 -> 물의 정원 -> 두물머리 -> 더그림 -> 양평한우마을 -> 숙소 -> 강하 예술공원 -> 빠른 집 복귀

 

◆ 운길산 수종사

수종사
수종사

제일 먼저 추천드리는 곳은 운길산 수종사니다.

차로 올라가는 길이 험하긴 하지만, 수종사 근처까지 차로 올라갈 수 있으며, 수종사까지 올라가서 보이는 전망대와

수종사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저는 종교는 없지만 정말 절이 멋스럽고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을 정도였습니다.

올라가실 때 물이나 음료수는 챙겨가시길 추천드리고, 쓰레기는 다시 회수해서 가지고 내려오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입구에 주차해서 가벼운 등산도 즐기실 수 있으니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에 썼던 포스팅 링크 남겨드립니다. 

song92.tistory.com/31

 

등산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남양주 데이트 장소! <남양주 수종사>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초보 등산러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등산 데이트 코스! 남양주 데이트 장소! 남양주 가볼만한 곳! "남양주 수종사" 포스팅을 시

song92.tistory.com

 

◆ 물의 정원

아마 수종사를 가시는 길에 이미 물의 정원을 보셨을 겁니다.

드물머리와 비슷하게 강을 끼고 있으며, 산책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같은 공원일지라도 두물머리는 남한강을, 물의 정원은 북한강을 끼고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ㅎㅎ

비슷하게 산책할 수 있을 정도의 공원이 형성되어있어서 한 번쯤 물의 정원을 들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끔 푸드트럭도 와있어서 안 사 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고, 강아지 산책시키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며,드물머리와는 다르게 사람이 적어, 한적한 분위기에서 강을 보며 걸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드물머리 & 세미원

양평 하면 드물머리 연 핫도그와 세미원의 연꽃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양평 한번 나들이 갔는데 남들 다 가는 드물머리와 세미원을 들려서 연 핫도그를 한번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ㅎㅎㅎㅎㅎㅎ 남들 다가는 곳 내가 안 가볼 수 없으니! ㅎㅎ 잠깐 들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더 그림

더그림
더그림
더그림
이제 걸을 만큼 걸었으니 커피나 음료도 한잔 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더 그림은 정원을 별장으로 수년간 가꾸시다가 2014년 봄부터 카페 같은 분위기의 미니 식물원으로 운영하게 된 곳입니다.입장료가 7000원이지만 이 입장권으로 음료를 교환해서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선 보통 카페와 같다고 보시면 되고,정말 날 좋은 날 한적하게 앉아서 커피 한잔하고 있으면 정말 좋았습니다.사람 많을 때 가시면 좀 복잡하다고 느끼실 수가 있어서 그 점 빼고는 가서 케이크 하나에 커피 한잔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 양평 한우마을

양평한우마을
양평한우마을

커피까지 드셨으니 이제 저녁식사를 하실 때가 되지 않으셨을까 합니다 ㅎㅎㅎㅎㅎ

양평한우마을 근처에 모텔과 호텔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남한강을 뷰로 삼은 숙소들도 많이 있으니 숙소를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숙소를 미리 예약해두시고 숙소에서 쉬시다가 저녁 식사하실 겸 나와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양평 한우마을이 있을 거예요!

양평 한우마을은 저번에도 포스팅을 했었지만 58000원에 한우 모둠(500g)을 드실 수 있는데 2명에서 먹기엔 부족하지 않은 양입니다.정육식당으로 운영이 되고 있고, 고기를 사서 식당에서 채소 비를 내고 먹을 수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물론 고기를 잘 구워야겠지만요?ㅎㅎㅎㅎ여기에 술 한잔 하시고, 근처에 편의점 있는데 맥주 한 캔 사신 후 숙소들어가서 맥주한캔 마시고 주무시면 진짜 최고입니다! 포스팅했던게 있어서 링크 남겨드립니다.song92.tistory.com/48

 

양평 숯불 소고기맛집! 정육식당 "양평한우마을" 내돈내산 찐맛집 인정! /SBS 모닝와이드TV 소고기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번에 양평에 있는 가성비 정육식당! "양평한우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진짜 고기 맛집이 양평에 있었습니다! 양평까지 가서 고기를

song92.tistory.com

◆ 강하 예술공원

그렇게 볼 게 있는 곳은 아닌데.. ㅎㅎ 잠깐 들려서 10분 정도 산책하시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집 가기 전 좋은 공기 마시며 스트레칭하러 잠깐 들리는 곳이랄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제가 다녀온 곳 기반으로 해서 양평 나들이 1박 2일 여행 일정, 여행코스,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를 설명드렸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해장국집을 들려서 국밥 한 그릇으로 마무리하시는 것도 좋고, 돌 짜장이라고 유명한 집이 또 있더라고요 ㅎㅎ

저도 가보진 않았는데 궁금한 비주얼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까지 양평 1박 2일 여행 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