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펜션] 홍천 까사모로펜션 썸머풀 후기

by 우탕탕 2021. 1. 2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송구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번년도 초에 새해맞이해서 펜션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어딜 맘 편히 다녀오기도 걱정인 요즘, 펜션 여행들 많이 하실 거예요!

펜션에서 여러 가지 즐길거리와 끼니를 해결하며 푹 쉬다 올 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강원도 홍천에 있는 까사모로 펜션을 알게 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홍천 까사모로 펜션에서 썸머풀을 이용했고요 썸머풀 이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youtu.be/8lVgcAp_J4I

까사모로 펜션 썸머풀방 둘러보기 영상 링크입니다

 

 

우선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까사모로 펜션을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다 보면 팔봉산관광지가 있어요!

 

홍천펜션-외관사진

 

그래서 팔봉산 관광지도 들려서 구경했는데 팔봉산은 봉우리가 8개라 팔봉산이라고 한데요 ㅎㅎ

그래서 봉우리를 세보았는데 정말 봉우리가 8개 더라고요ㅋㅋㅋ 신기했어요!

 

그리고 제가 팔봉산관광지 갔을 때 강이 얼어 있어서 이쁘기도 했어요!

홍천 까사모로 펜션 가시게 되면 꼭 들려서 구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팔봉산관광지 안에 음식점도 있었고 데크로 된 야영장도 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안 하고 있었고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면 야영하러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정말 경치도 좋고 이뻤어요!

 

홍천펜션-외관사진

 

이렇게 팔봉산관광지를 구경한 후 펜션을 향해서 갔어요!

 

펜션을 가는 길에 포장도로가 끝나고 비포장 도로로 연결되어 있어서 저는 길을 잘 못 들은 줄 알았어요ㅎㅎ

하지만 네비가 알려주는 대로 갔더니 비포장 도로 제일 안쪽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이쁘게 건물들이 있었고, 펜션보다는 갤러리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던 펜션입니다 ㅎㅎ

제가 똥 손이라 사진은 잘 못 찍었지만 정말 경치도 좋고 건물도 이쁘더라고요!

겨울 말고 봄가을 낙엽이 있을 때 갔으면 더 이뻤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홍천 까사모로 펜션에는 농구골대도 있고 코끼리 동상? 도 있었고 ㅋㅋㅋㅋ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고 앞쪽 뒤쪽으로는 산들이 있어서 힐링하러 온 기분이 드는 전경이었어요

 

저희는 차에서 내려서 경치에 감탄하다가 체크인 안내판을 보고 체크인하러 갔습니다!

 

 

체크인하러 들어왔는데 내부가 정말 이쁘게 잘되어있더라고요!

홈페이지에선 카페 필통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운영하지 않으셨나 봅니다 ㅠㅠ

정말 내부가 이뻐서 좋고 유리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자연을 보며 커피나 맥주 한잔해도 참 좋을 거 같았어요

정말 날 좋은 봄이나 가을 또는 비 오는 날 오면 운치 있고 이쁠 거 같았습니다

 

홍천펜션-내부사진

그리고 까사모로 몇 가지 서비스 안내표를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다른 건 다 비슷한 내용이지만 애완동물은 함께 객실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게 여기 펜션 주의해야 할 내용인 거 같습니다!

 

저희는 사장님에게 숙소 키를 받고 숙소로 향했어요!ㅎㅎ

 

홍천펜션-내부사진

 

저희가 묵을 까사모로 펜션 썸머풀이에요! 이제 썸머풀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홍천펜션-내부사진
홍천펜션-내부사진

 

들어가시자마자 왼쪽으로 보시면 실내 화로대가 있어서 불멍을 즐길 수가 있어요!

불멍을 즐기시려면 2만 원을 추가 요금으로 내셔야 하는데

고기 숯불 값(15000원) + 불멍 값(20000원) 해서 추가 요금 35000원을 냈어요! ㅎㅎ

불멍은 8시쯤에 사장님이 오셔서 해주셨었어요 ㅎㅎ

추운 겨울에 불멍 하고 있으니까 따듯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홍천펜션-내부사진
홍천펜션-내부사진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으로는 스파 하는 곳이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물은 이미 받아져 있다고 설명 들었고 저 뚜껑만 열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ㅎㅎ

진짜 생각보다 너무 컸어요ㅎㅎ 완전 기대만발!!! ㅎㅎㅎ

조명 색도 4가지 색으로 자동으로 바뀌어서 이쁘고 운치 있고 너무 행복했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강추드려요 ㅠㅠ 추운 날 따듯한 스파에 들어가서 하늘 보니까

너무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ㅠㅠ 진짜 최고!!

 

큰 대미를 장식할 온수 풀 진짜 최고였습니다!

밖은 추운데 물에 들어가면 엄청 따듯하고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계속 반복했었어요 ㅎㅎ

온수풀도 너무 넓어서 수영도 하고 그랬습니다ㅎㅎㅎ

 

홍천펜션-내부사진
홍천펜션-내부사진

바비큐 장소도 개별 바비큐로 따로 되어있었고 온열기구도 있어서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진짜 겨울에 가도 좋았던 펜션 ㅠㅠ 실내에 다 있어서 나갈 필요 없이 다 안에서 해결 가능했어요!

삼겹살 맛도 분위기 때문에 1석2조 ㅠㅠ 소맥 맛은 진짜 짱짱 ㅠㅠ

 

홍천펜션-내부사진

마지막은 숙소에 들어와서 콘치즈와 생연어에 와인 한잔하며 힐링하며 보냈답니다ㅎㅎㅎ

 

진짜 가격 대비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ㅠㅠ

 

다음에 기회 되면 또 오고 싶네요! ㅎㅎ

 

강원도 홍천 까사모로 펜션의 자세한 가격과 예약은 까사모로 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p-bbodae.com/

 

CASAMORO ; 홍천 까사모로펜션

Boutique poolvilla There are spas and swimspas outside and inside

www.p-bbodae.com

 

여기까지 강원도 홍천 까사모로 펜션 썸머풀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댓글